맛집

제주시 흑돼지맛집 #제주도두항흑돼지 #귤품은흑돼지 #제주도두봉맛집

Favorite Studio 2021. 10. 8. 14: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제주여행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흑돼지 음식점인 귤품은흑돼지 입니다.

 

 

오픈정보

매일12:00 - 23:00 연중무휴

 

 

 

 

 

 

 

 

 

 

 

 

 

 

귤품은흑돼지는 도두항 근처에 위치해있고

바닷가 끝쪽에 자리잡아서

해지기 전에 가시면 일몰을 감상하면서 저녁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 테라스가 만석이라 매장 내에서 먹었습니다 흑흑

 

외부를 해가 지고 난 후에 찍었네요 헤헷

 

 

 

 

 

 

 

해가 지기 전에는 이런 모습이에요. 

식당 내부에서도 일몰을 다 보실 수 있어요 🌇

그래서인지 오후 6시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모두 다 세트로 되어있는데

달걀찜, 김치찌개, 밥이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추가주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흑돼지 오겹살 세트 2인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우선 기본 반찬과 쌈야채가 나옵니다. 

 

 

 

 

 

 

 

그리고 세트에 포함된 달걀찜과 찌개가 나와요.

 

 

 

 

 

 

 

밥과 누룽지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가야 합니다.

마늘, 쌈장, 참기름, 소금, 고사리 등등 반찬이 다양해요. 

야채나 반찬이 모자르면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돼요.

 

 

 

 

 

 

그리고 나온 오겹살 2인 세트

양 적어보이는데 막상 먹다보면 양이 많아서 다 못먹어요. 

 

 

 

 

 

 

 

다양하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린아이들 있는 가족끼리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글지글 고기 익는 소리 ☺

 

 

 

 

 

 

 

아무튼 양도 많고 구성이 다양한 음식점이었어요 😋

만약에 고기가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은 다른 곳이 적합하지만

야채, 고기, 밥, 소세지 등 다양하게 먹고 싶으신 분은

귤품은흑돼지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