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호이안 바구니배 코코넛배 카카오톡예약 호이안자유여행 올드타운

Favorite Studio 2023. 1. 22.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호이안 코코넛배 바구니배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호이안 도착해서 카카오톡으로 호이안 바구니배, 코코넛배 투어를 예약했어요.
후불로 예약가능해요. 저는 일정을 픽스해두지 않아서 전날 예약했답니다.
올드타운이랑 묶여있는 다양한 투어 상품이 있는데 저는 코코넛배 일정만 선택했어요.

http://pf.kakao.com/_xerxgxcb

 

호이안 다낭 코코넛배, 코코넛보드

호이안 다낭 여행 가이드 호이안 코코넛배, 코코넛보트

pf.kakao.com



코코넛배 성인 3인 27만동 + 픽업 8만동 + 드랍 8만동 -> 총 43만동! (약 21,500원)



그린 코코넛 투어에서는 무료픽업서비스를 제공해서 호텔까지 데릴러오고 내릴 때는 원하는 장소 미리 말씀해주시면 드랍 장소 선택도 가능해요.
카카오톡으로 연락도 가능해서 아주 편하답니다!




코코넛배 투어하는 업체는 많은데 각 업체가 이런 항구같은 구역을 담당하고 있어요.
저는 오전 8시 30분에 픽업기사분과 만나서 투어를 했어요.
오전에 사람도 많지않고 물 비린내도 안나고 사진찍기 좋다고해서 이른 아침으로 선택했는데 완전 대만족!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가 아주 좋았어요.
코코넛배는 손님2명, 노젓는직원1명 총 3명이 배에 탑승할 수 있어요.



🥥 귀여운 코코넛 모양의 코코넛배, 바구니배
호이안 코코넛배, 바구니배 너무 귀여워요.

300x250



아침이라 투어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북적거리지 않았고 냄새도 전혀 없었어요!



중간에 어부의 배낚시도 구경 👀
물고기 없을 것 같은데 ㅎㅎㅎ 고기를 낚네요.
이것도 코코넛배투어에 속해있는 코스에요.



그리고 마치 밀림속에 들어가는 것처럼 코코넛배를 직접 노저어주시네요.
이런 코코넛섬 속으로 들어가서 투어하는게 더 좋았아요.
저 옆에 있는 나무들이 다 코코넛 나무라고 해요.



애기 코코넛열매가 떨어져있어서 ㅎㅎㅎ
코코넛배 노 저어주시는 직원분이 주셨어요.
귀엽죠? ㅎㅎㅎ



그리고 코코넛섬 투어가 끝나고 갑자기 베트남 아저씨의 한국 가요 타임ㅋㅋㅋㅋ
한국 트로트 같은 노래를 🎶 부르고 마이크도 넘겨주면서 같이 부르자하시는데 ㅋㅋㅋ 넘 웃겼어요.
흥이 넘치시는 노래하는 아저씨 ㅎㅎㅎ
이것도 투어의 일종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코코넛배를 신명나게 돌리는 아저씨 ㅋㅋㅋㅋ
어찌나 잘 돌리시던지 넘어지지도 않으심...



화려한 코코넛배 노젓기




아! 그리고 중간에 낚시도 합니다.
미니 게 🦀  낚시하는데 완전 귀여워요.
먹진 않고 다 놔주는데 쏠쏠한 재미가 있어요.
섬에 진흙이 있어서 작은 게가 많았어요.



이렇게 50분정도 투어하고 돌아갑니다. ㅎㅎㅎ




호이안에서 코코넛투어는 가장 재밌었던 일정이었어요. ㅎㅎㅎㅎ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른들도 모두 좋아하시는 투어였답니다.
특히 그린코코넛투어는 정말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카카오톡에서 한국말로 예약이 가능하고 매니저분이 한국말 잘해서 소통하기도 쉬워서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