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바다앞테이블 영종도맛집 인천맛집 구읍뱃터맛집 영종도브런치

Favorite Studio 2022. 11. 1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바다앞테이블 입니다!


매일 10:30 - 22:00
평일브레이크타임 15:00-17:00



 

 

 





바다앞테이블은 구읍뱃터 바다 앞 새로 지어진 깨끗한 건물에 있는 음식점이에요.
한 건물에 바다앞테라스, 바다앞농장이라는 카페도 있는데 사장님이 같으신건가...?
주말에 건물 내 주차하기가 쉽진 않은데 주변에 공용주차장도 있고 길가에 많이 주차하시더라구요.



바다앞테이블 간판도 깔끔하고 귀여워서 한 컷!



바다앞테이블은 4층에 있고,
오픈 시간과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타임이 문 앞에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바람이 좀 불어서 반대편 안쪽자리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포토존이 뙇!!!!
너무 예뻐요!

300x250



웨딩슈즈에 프로포즈 할 것 같은 테이블 세팅 😲
넘므 예뿌다!



테이블은 우드톤이었어요.
좌석도 진짜 많고 내부가 진짜 넓어요.
그리고 통 유리창이어서 뭔가 확 트인 기분?
진짜 여기 오길 잘했다 라는 느낌!



조명이랑 의자랑 약간 라탄 제품 느낌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았어요.
식물들이랑 같이 배치해주니까 더 예뻤어요.
이국적인 느낌! 뭔가 동남아 휴양지 같은 느낌도 났어요.



테이블 세팅도 이렇게!
깔끔하고 좋았어요.
뭔 느낌이라 얘기해야 될진 모르겠지만 일단 마음에 든다..!



주문은 테이블 위에 있는 태블릿으로 가능해요.
음식점이 넓어서 그런지 굳이 사람 안불러도 되서 좋았고 먹다가 모자르면 그냥 그때그때 주문해도 되서 편했어요.
메뉴는 브런치(샌드위치/토스트), 파스타, 빠에야, 피자, 스테이크, 타파스, 샐러드, 디저트, 커피, 차, 맥주, 술, 와인, 샴페인 등 정말 다양했어요.



터치로 누르면 메뉴가 상세하게 나오고 원하는 특정 메뉴를 누르면 메뉴 설명을 볼 수 있어요.

브런치메뉴
빠에야메뉴
스테이크 플레이트 메뉴
디저트
파스타
피자메뉴
타파스 메뉴



저는 미트치즈감자, 허니고다치즈잠봉오픈샌드위치플레이트, 바다파스타(오일), 바다빼쉐, 물치도김치빠에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외에 필요한 것 있으면 벨도 있어서 직원 호출 가능해요.



우선 아이스라떼 주문해서 마시면서 음식 기다리는 중 ㅎㅎㅎ
테이블 데코도 귀여워서 라떼랑 한컷 📷



식전빵이 더 맛있는 건 뭐죠?
ㅎㅎㅎ버터도 너무 맛있다 식전빵 더 먹고 싶었음



바다파스타는 소스를 토마토/오일/크림 중에 선택가능한데 저는 오일 선택했어요.
바다파스타 맛있었어요! ㅎㅎㅎ 해물도 많이 들어가서 완전 좋았어요.

바다파스타 24,000원
면도 탱글탱글 관자랑 홍합도 들어간 파스타


미트치즈감자 이건 다 예상가능한 맛인데 그래서 맛있는 그런 맛 ㅎㅎㅎ
치즈 덕후들은 모여라! 이거 식전빵이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계속 들어가는 마카로니앤치즈 같은 그런 맛이에요.

미트치즈감자 11,000원



고다치즈에 꿀이 들어가있고 마요네즈같은 크림소스가 올라간 잠봉뵈르 오픈샌드위치였어요.
맛있는데 꿀 들어가서 약간 오묘한? 그런 맛이었어요.
근데 양이 좀 적었어요 저한테는... ㅋㅋㅋ
스프 대신에 샌드위치 2조각 줬으면 좋겠어요.

허니고다치즈 잠봉 오픈 샌드위치 플레이트 17,000원



이건 그냥 계란부침을 두른 김치볶음밥 맛이었어요. 맛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고 쏘쏘함!

물치도김치빠에야 16,000원


이건 해물뚝빼기? 매콤한 해물토마토소스의 수제비 같은 맛이었어요. 냉동 수제비 반죽이 들어가 있어요. 이것도 상상가능한 그런 맛!

바다빼쉐 19,000원

 

메뉴 중에 가장 맛있었던 건 바다파스타와 미트치즈감자였어요.
허니고다치즈 잠봉 오픈 샌드위치도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움 ㅎ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넓고 좌석도 많고 포토존도 있고 테라스석이 있어서 여자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ㅎㅎ 여심저격!

오션뷰 즐길 수 있는 영종도 데이트, 브런치로 바다앞테이블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