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판교 운중동 맛집 미가온 만두전골 샤브칼국수 샤브샤브 판교맛집 분당맛집

Favorite Studio 2022. 10. 2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판교 운중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만두전골과칼국수 미가온 입니다!


매일 11:00 - 21: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미가온은 운중동 맛집이 모여있는 먹거리촌에 위치한 만두전골 맛집이에요.
건물과 간판을 찍지 못했는데 ㅠㅠ
음식점이 단독 건물이라서 주차 자리도 넓고 쾌적한 맛집이랍니다.
테이블과 좌석도 많아요!



만두전골,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이기 때문에 테이블에 인덕션이 모두 탑재되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얼큰샤브칼국수 11,000원
샤브칼국수 13,000원
버섯샤브만두전골 16,000원
명품소고기샤브샤브 20,000원
만두칼국수 10,000원
만두 4개 6,000원


300x250




추가 메뉴에 동충하초(6천원), 노루궁뎅이(6천원), 국수사리, 죽, 공기밥 등이 있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저는 버섯샤브만두전골 2인분을 주문했어요.



육수를 매운맛이라고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육수 맛을 바꿀 수 있는데 깜빡하고 말안했더니 순한맛이 나왔어요. 하하 😅
그래도 뭐 순한맛도 맛있으니까 !



숙주, 배추, 청경채,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흰목이버섯, 새송이버섯 등이 나오고 만두 4개가 나왔어요.



김치는 겉절이와 열무김치!
제가 좋아하는 김치만 나와서 좋았어요. ㅎㅎㅎ



소스는 간장와사비소스랑 칠리소스가 나왔는데 칠리소스는 약간 스리라차와 수끼소스같은 맛이었어요. 완전 매움ㅋㅋㅋㅋ 태국 스타일!




버섯샤브만두전골이라서 샤브샤브용 소고기도 나와요. ㅎㅎㅎㅎ



그리고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 칼국수면과 수제비가 !!! ㅎㅎㅎ 샤브샤브에서 제일 좋아하는 파트
저는 면 종류를 좋아해서 ㅎㅎㅎ
샤브샤브 마지막에 무조건 칼국수 먹어야해요.




육수가 끓으면 먼저 버섯 넣어주시고
그 후에 숙주랑 배추 같은 야채를 넣어주세요.
야채는 금방 익어서 버섯보다 나중에 넣는게 좋아요.
그 다음 버섯과 야채가 익으면 고기넣어서 살짝 익혀준 다음 바로 꺼내주기!
그래야 고기가 안뻣뻣해진답니다. ㅎㅎㅎㅎ




다 익은 고기와 야채를 건져서 소스에 찍어 먹어요. ㅎㅎㅎㅎ
샤브샤브가 뭐 특별한 게 있겠냐만은...
그래도 따지자면 재료의 신선함인데요.
여기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회전율이 좋아서 야채랑 재료들이 진짜 신선해요. 그래서 맛있음!




야채랑 버섯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만두 넣고 살짝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만두는 익혀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따뜻하게만 먹는다는 수준으로 육수에 끓여줍니다.
너무 익히면 만두피가 퍼져서 찢어져요.ㅠㅠㅠ




만두소에 파와 부추가 많이 들어가서 아삭아삭 야채 씹히는 맛이 있어요.




만두와 고기 야채를 다 먹고나면 칼국수와 수제비를 넣어줍니다.
ㅎㅎㅎ 가장 좋아하는 순간!
칼국수가 익어가는 순가안-!



칼국수 나왔을 때는 양이 좀 적네? 라고 생각했는데 끓여서 먹어보니 양이 많아요..ㅋㅋㅋㅋㅋㅋ
배불러요 배불러 ㅋㅋㅋ 양도 많아요.
깔끔하고 맛있기도 하고요!



내돈내산 인증!





분당 맛집 미가온 어떠셨나요?
저는 2번 방문했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특히 주차장이랑 내부가 넓어서 가족이나 단체로 오기 좋은 음식점이에요.

육수 맛도 선택할 수 있고 칼국수랑 만두가 단품으로 판매 중이어서 어린이, 아이들도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 ㅎㅎㅎㅎ
가족 외식 맛집으로 미가온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