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운대 원조 할매국밥 부산맛집 해운대국밥 소고기국밥 선지국밥 부산2박3일여행 부산국밥

Favorite Studio 2022. 10. 10.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해운대 원조 할매국밥 입니다!


매일 07:30 - 20:30










여행하다보면 아침 일찍부터 이동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 날에는 아침식사로 든든하게 국밥이 최고죠. ㅎㅎㅎㅎ
숙소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해운대 원조할매국밥집이 있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부산은 원래 돼지국밥이 유명한데 여기는 특이하게 소고기 국밥을 판매하는 맛집이에요.
돼지고기보다 소고기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티비에도 방영되고 원래부터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앞에 보이는 가마솥에 소고기국밥과 선지국밥이 끓고 있었어요.

가마솥에 끓이는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식당 내부는 이렇습니다.
국밥집인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현대식이에요.
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하셔서 사진이 엄청 걸려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소고기국밥, 선지국밥이 제일 유명해요.
그리고 소고기국수, 선지국수, 따로국밥이 있네요.
가격도 엄청 저렴하죠?

추가반찬은 셀프




저는 소고기 국밥을 주문했는데 거의 2분만에 나왔어요.

소고기국밥 6,000원



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마늘쫑이 나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에요.

300x250




큼직한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소고기국밥 6,000원



여기 국밥은 특이하게 우거지나 배추가 아니라 콩나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아구찜에 들어있을만한 굵은 콩나물이 듬뿍 들어있고 완전 아삭아삭해요.




밥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 아침에 한그릇 완전 다 비우기가 힘들정도....!!!!




해운대 원조 할매국밥 어떠셨나요?
저렴하고 양도 많고 아침 일찍 열어서 아침식사로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콩나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도 시원해서 해장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선지국밥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