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바다횟집 해운대 전통시장맛집 부산맛집 해운대횟집 부산가성비횟집

Favorite Studio 2022. 10. 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바다횟집 입니다!

매일 11:00 - 24:00



 






해운대에서 횟집에 가려고 했는데 관광객 위주의 가게라서 가격만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숙소 근처인 해운대전통시장에도 횟집이 있길래 한번 방문해봤어요.
2층 단체석도 있고 어차피 바로 앞이 바다이기 때문에 거의 다 싱싱한 횟감이라 어디 횟집에 가도 솔직히 비슷하지 않나 싶은 생각이었어요.
지난번에 부산에서 좋은 횟집에 가긴 했는데 2명이 가기엔 많이 먹지도 못하고 남기는 양이 많아서 좀 아깝더라구요.




횟감도 앞에서 다 볼 수 있어서 싱싱할 거라고 생각!



회덮밥 정식, 회정식, 물회, 장어정식이 있어서 점심먹으러 오기도 좋고 포장해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먹어도 좋아요. ㅎㅎㅎ




바다횟집 메뉴판입니다.
여기에 점심특선으로 적혀있지만 저는 저녁으로 회정식을 먹었어요.
회정식 2인분과 산낙지를 주문했어요.

회정식 20,000원 (회+수제비매운탕+꽁치)
산낙지 (소) 20,000원




스끼다시입니다.
콘샐러드, 순두부, 메추리알, 쌈, 김치, 장아찌 등이 나오네요.
소스는 간장, 초고추장, 쌈장이 나옵니다.

꽁치구이도 인당 1마리씩 나와요.



산낙지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싱싱한게 꿈틀꿈틀 그리고 빨판 힘이 어찌나 센지 접시에서 떼어내기도 힘들었어요. ㅎㅎㅎㅎ

산낙지 (소) 20,000원

 

300x250





소금+참기름장에 찍어서 오독오독 씹어먹어요.
분명 기력 보충에 좋겠죠? ㅋㅋㅋㅋ
얼마전 코로나로 잃은 기력을 다 보충해버리겠다아




산낙지가 2만원이라니 바닷가라서 증말 싸게 잘 먹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회정식에 나온 회
이건 쏘쏘 ㅎㅎ 이래서 저렴한가? 싶기도 하고 숙성회인가?... 싶으면서 ㅋㅋㅋㅋ





수제비 들어간 매운탕
공기밥도 주셨어요.
매운탕은 맛있었어요. 맛없기 어려운 매운탕이나 바닷가라 그런지 매운탕은 거의 평타이상인듯!





부산 해운대전통시장 맛집 바다횟집 어떠셨나요?
고퀄리티의 회를 맛보려면 역시 비싼 회를 주문했어야 했다는....😅🤣😂
근데 별도로 주문한 산낙지 만큼은 제대로 였어요.
아무래도 단품 주문을 추천드립니다...하핫

제 생각엔 바다횟집에서 횟감 포장하고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자리잡고 앉아서 바다보면서 먹는게 최고일듯해요!!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