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운대 암소갈비집 넷플릭스 먹보와털보 노홍철 비 연예인맛집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Favorite Studio 2022. 10. 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넷플릭스에 나온 해운대 암소갈비집 입니다!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10 - 16:30










해운대 바다와 정말 가까운 곳에 있는 해운대 암소갈비집입니다.
넷플릭스 노홍철, 비가 출연한 먹보와 털보에 소개된 맛집이에요.



해운대 암소갈비집은 한옥으로 된 음식점입니다.
한옥 맛집은 항상 옳다! ㅎㅎㅎㅎ




저는 월요일 점심을 먹기 위해 오픈시간 20분전에 음식점에 도착했습니다.
문으로 들어가면 대기석이 있고 테이블링 키오스크에서 대기번호를 꼭 걸어두셔야 해요.




월요일 11시에 도착했는데도 대기가 꽤 많았어요. 요즘은 온라인 예약도 불가하다고 하니 무조건 음식점 가셔서 테이블링 키오스크에서 직접 대기 걸어야 합니다.
한옥 내부 너무 멋있죠?



좌석이 생각보다 많아요.
금방 자리가 나서 대기가 길어도 괜찮아요. ☺️😊
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자리인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국내산 한우 갈비를 취급하는 음식점이라 가격은 비싼편이죠.
생갈비 52,000원
양념갈비 46,000원
감자사리2,000원





저는 양념갈비 2인분과 생갈비 1인1인분, 감자사리 1개, 공기밥2개+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에 쟁반에 밑반찬이 나오는데 1인당 쟁반 하나씩 나와요.
샐러드, 겉절이, 물김치, 묵무침, 무생채, 애호박볶음, 쌈장과 마늘이 밑반찬으로 나와요.




김치도 나오고 알 수 없지만 데친 초록색 나물과 양념장도 나왔어요.

무슨 나물인지 모르겠지만 채즙이 엄청나요!



공기밥과 찌개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도 인당 나와서 굉장히 만족 😆
양이 진짜 많네요.

두부도 큼직큼직




양념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1인분에 두 덩어리네요.
양념갈비인데 갈색이 아니고 생갈비 같은 색상이에요.
당일에 바로 양념에 재는 것 같아요.

양념갈비 2인분 - 92,000원



불판이에요.
금방 타긴 하는데 그래도 요청할 때마다 불판을 갈아줍니다.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줍니다.
갈비살이 초ㅑ르르르 익어가는 모습🤤
타지 않도록 여러번 뒤집어주셔야해요.
금방 타니까 많이 신경써줘야 해요.

얇고 야들야들 해보이는 해운대 암소갈비




지글지글 양념갈비가 익어가는 모습

300x250




진짜 좋아하는 상추 겉절이와 함께 고기를 한 점 먹어봅니다! 😍




양념갈비를 주문하면 찍어먹는 양념장을 주는데 이것도 찍어먹으면 달콤해서 맛있어요.
그리고 양념갈비 보통 다른 음식점에서는 약간 텁텁함이 있는데 여기는 전혀 텁텁한 식감이 없어요.
양념갈비 진짜 꼭 드셔보세요!





2명이 2인분으로는 너무 부족해서 ㅋㅋㅋㅋ 주문한 생갈비 1인분!
선홍빛 마블링이 아주 챠르르르 해보이는 게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두근두근💓

생갈비 1인분 52,000원



불판 새로 갈고 생갈비를 구워봅니다.
사실 해운대 암소갈비집은 생갈비가 유명한 맛집이에요.
주말에는 미리 전화해서 생갈비만 예약해야 될 정도로 금방 수량이 떨어져요.
저는 평일 중에서도 월요일 점심에 주문했기 때문에 예약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마늘도 같이 구워보구요. ㅎㅎㅎㅎ
이것도 금방 익기 때문에 타지 않도록 빨리 빨리 뒤집어줘야해요.



생갈비를 익혀서 흰 쌀밥 위에 올려 먹어요.
소고기는 흰 쌀밥이랑 먹을 때 더 맛있는 거 아시죠?
밥 두 그릇은 뚝딱 ㅠㅠㅠㅠ 🍚 🍚
이렇게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생갈비는 처음이에요 ㅠㅠㅠㅠ 육즙 팡팡!!!



생갈비 주문하면 나오는 양념소금에도 찍어 먹어봅니다.
소금 찍어먹으니 더 맛있구나 ㅠㅠㅠㅠㅠㅠ




고기 다 먹으면 감자사리 하나 주문합니다.
직원 분이 테이블 위에 있는 감자사리 육수를 불판 위에 부어주고 사리면도 가장자리에 골고루 올려서 익혀주시네요.

지글지글 감자사리



감자사리가 육수에 보글보글 끓여져서 익어가는 모습!
눌러붙기 전에, 육수 쫄아서 없어지기 전에 드셔야해요!




수다 떨다보니 갑자기 감자사리 다 쫄아버림 ㅎㅎ
그래도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그치만 저는 된장찌개와 밥이 더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나온 배
배가 엄청 달고 맛있었어요. 👍 👍 👍



양념갈비 2인분 92,000원
생갈비 52,000원
감자리 2,000원
공기밥2개 + 된장찌개 4,000원
총 150,000원




마지막 해운대 암소갈비집 한 컷! ㅎㅎㅎ




해운대 암소갈비집 어떠셨나요?
저는 생갈비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먹어본 생갈비 중에 전혀 텁텁하거나 질기거나 두텁지 않고 가장 야들야들하고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곳에서 저를 놀라게 했던 건 사실 양념갈비였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여기는 양념갈비 맛집같은데? 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여기 양념갈비 꼭 드셔보세요!
진짜 그 어느 집보다 맛있을 거에요.

티비에서 방영된 맛집은 복불복이라 생각하는데 이 집은 유명세만큼 값을 톡톡히 하는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한우라서 비싸긴 하지만 부산 해운대 여행갈 때 꼭 가봐야할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