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돈블랑 분당서현점 삼겹살 목살 숙성돼지고기 맛집 분당맛집 서현맛집

Favorite Studio 2022. 11. 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돈블랑 분당서현점 입니다!


매일 11:30 - 22:00


 






돈블랑은 체인 음식점인데요.
저는 서울에서 처음 가보고 분당 서현점은 두번째 방문이네요.
삼겹살집 치고 깨끗하고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와인도 판매하는 곳이라 데이트하는 분들도 많았고 좀 분위기 좋은 맛집이었어요.
분당 서현 새마을연수원입구 부근 힐하우스 라는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당 서현도서관 옆인데 서현도서관 주차장이 2시간 무료라서 주차자리 부족하면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분당 서현 강남면옥이랑도 가까워서 찾기 편하실 거에요.
주차자리가 매우 협소...하기 때문에 저는 그냥 처음부터 서현도서관에 주차했어요.




돈블랑의 장점
1. 숙성 생 돼지고기
2. 평범함과 다른 음식
3. 트렌디하고 깔끔한 분위기

특히 트렌디하고 깔끔한 분위기, 인테리어에 완전 동의해서 친구모임, 가족모임, 직장인 회식이나 연말모임으로 좋을 것 같아요.



연예인이 운영하는 맛집일까요..?
연예인 방문했다는 사인이 왜이리 많은지...?
깜놀 ㅋㅋㅋㅋ



돈블랑은 룸도 있는데 주방 앞 테이블도 있고 조금 떨어진 자리도 있었어요.
저는 다행히 주방에서 조금 떨어진 창가자리에 자리잡아서 좋았어요. ㅎㅎㅎ



와인도 판매중! 🍷
돼지고기와 잘 어울리나봐요.
저는 알쓰라 잘 모르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랫고기 150g (삼겹살) 16,500원
윗고기 150g (목살) 16,500원
특수부위모듬 19,000원
생갈빗살 24,000원
토종순대국밥 11,000원
술국 13,000원
임실치즈구이 10,000원
후식된장죽 7,000원


300x250




쨔쟌 저는 아랫고기 2인분, 윗고기 1인분, 공기밥 2개와 재래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니까 개인접시와 장아찌, 가자미식해, 백김치, 쌈장, 마늘, 쌈야채 등 밑반찬이 나왔어요.




개인접시에는 핑크솔트가 담겨져 나왔어요. ㅎㅎㅎ 귀여움




여기서 가장 맛있는 가자미식해!
오징어식해인지 가자미식해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
가운데 접시에 빨간 무말랭이 같은 밑반찬이 돈블랑의 시그니쳐입니다.
ㅎ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쌈에 싸먹어도 꿀맛!! 👍



먼저 윗고기 1인분과 아랫고기 1인분이 나왔어요.
직원분이 온도조절해서 고기 올려서 구워주고 잘라줍니다.
고기 먹기 편해서 좋네요. ㅎㅎㅎ
불판에 액젓이 끓는데 사실 저는 액젓에 고기 찍어먹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아직 비린맛에 적응못함...🥲




그리고 콩나물부추무침과 김치를 불판에 올려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이 콩나물부침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이거랑 밥이랑 쌈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지글지글 익는 삼겹살





우왕 다 익었다 삼겹살!
김치도 노릇노릇 ㅠㅠㅠ 역시 돌판에 구워야 제맛인가..? 너무 맛있어보이죠?
또 생각나네요 육즙팡팡...!!!!

노릇노릇 아랫고기 통삼겹살





상추에 가자미식해, 삼겹살, 콩나물부추무침을 싸서 먹어봅니다.
ㅠㅠㅠㅠ너무 맛있어요. 가자미식해 하나로 쌈이 좋아진다니까요.
저는 원래 고기는 쌈없이 그냥 먹어야 제 맛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가자미식해 + 삼겹살 조합은 못참지!!




앞접시에 목살인 윗고기와 콩나물부추무침을 따로 덜어서 먹어보기도 ㅎㅎㅎㅎ
저는 원래 삼겹살을 더 선호하는데 여기 목살은 진짜 부드러워요.
무슨 일인지 여기 목살은 햄같기도 하고 고기같기도 한 그런 부드러운 육질을 갖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재래 된장찌개
5천원이라 그런지 진짜 대용량 나와서 ㅋㅋㅋㅋ 둘이 먹는데 배터지게 먹었어요.
호박도 두툼하게 크게 썰려있어서 맛있었어요.



아랫고기 2인분 + 윗고기 1인분 + 공기밥 2개 + 재래된장찌개 = 57,500원
내돈내산 인증!





돈블랑 어떠셨나요?
체인점이지만 깔끔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여서 데이트로 삼겹살 먹고 싶을 때도 좋고
룸이 있어서 연말 모임이나 친구, 가족 모임 하기도  좋은 맛집이에요.
와인+삼겹살 조합 좋아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구요! ㅎㅎㅎㅎ

저는 가끔 돈블랑의 가자미식해+삼겹살 조합이 생각나서 ㅠㅠㅠ 자꾸 먹고 싶더라구요.
임실치즈구이도 전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분위기있는 돼지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돈블랑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