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초밥맛집 스시퀸 오포맛집 분당맛집 신현리맛집 횟집

Favorite Studio 2022. 11. 2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오포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스시퀸 입니다!


매일 11:3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스시퀸은 오포 신상 맛집인데요. 초밥과 회, 긱종 일식 판매하는 음식점입니다.
오포의 유명한 카페 스멜츠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서 밥먹고 가기 좋은 코스에요!



평일 런치는 9,900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이죠?
초밥세트 뿐만아니라 사시미와 롤도 판매 중이었어요.



딱 봐도 깨끗하고 모던한 신상 음식점 같죠?



초밥, 사시미 맛집답게 🐟 🐠 🐡 인테리어 ㅎㅎㅎ


냉모밀세트와 물회도 있으니 초밥 잘 못먹는 어린이들이나 술 한잔 하시는 어른들이 저녁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라서 자주 올 것 같은 느낌 ㅎㅎㅎㅎ 주차자리도 여유있답니다.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어서 언제든 올 수 있으니 참 좋아요.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30분입니다!



메뉴판이에요.
각종 초밥세트
구성도 다양해요!
저는 어왕특선스시세트를 주문했는데 특 스페셜 스시세트에는 복지리가 있다고해서 좀 구미가 당기네요. ㅎㅎㅎ
초밥은 단품으로도 판매중이랍니다.



모듬 사시미, 1인 사시미와 회덮밥, 간장새우, 롤, 튀김, 복지리, 매운탕, 어린이스시,  냉모밀, 돈까스세트, 우동, 튀김, 고로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회 못먹는 분들도 먹을게 많았어요!

사케와 주류도 판매중



저는 어왕특선스시세트 (16,5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스시 12pcs + 튀김 + 우동 구성이에요.
먼저 미소장국, 샐러드, 락교와 단무지, 생강절임이 나오네요.

 



어왕특선스시세트 2인입니다.
맛있어보이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아주 놀랐어요!
우동도 뚝배기에 제대로 나와서 놀람 😯😲

300x250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구운연어초밥, 생연어초밥, 생선초밥 3pcs, 광어초밥, 가리비초밥, 문어초밥, 생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장어초밥, 우삼겹초밥 등 총 12개입니다.



회를 아주 큼직하게 썰어주셔서 완전 아깝지 않은 가격!!!



장어초밥도 완전 길다 길어



회가 너무 길어서 한입에 다 못먹을까봐 가위를 주셨는데 잘라서 간장에 찍어먹으니 사시미 따로 주문한 기분 ㅎㅎㅎㅎ



문어도 질기지않고 맛있었어요.



긴 생선 잘라먹어요 ㅎㅎㅎ


저의 사랑 새우초밥
간장새우가 아주 신선해보였어요.


튀김은 고구마튀김1개 , 새우튀김1개가 나왔어요.
바삭바삭 역시나 맛있는 일식집 튀김 ㅎㅎㅎ

 



우동
일식에서 빠질 수 없죠 ㅎㅎㅎㅎ
뭔가 초밥을 더 먹게 만드는 따뜻한 우동 ㅎㅎ

 



남해에서 산지직송해서 수산물을 받는다는 스시퀸
먹어보니 퀄리티 좋은 회였고 가성비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음식점이 깔끔해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고요.

신메뉴 타코야끼와 육사시미




오포 신상 초밥 맛집, 스시퀸 어떠셨나요?
저는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고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음식점이었어요.
오포에서 깔끔한 일식집 찾으신다면 스시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