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불닭짬뽕 찐리뷰 내돈내산후기 신상라면

Favorite Studio 2022. 5. 18.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불닭짬뽕을 리뷰해볼게요.








불닭짬뽕은 CU편의점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신상라면인데요.
저는 3군데 들러서 살 수 있었어요.
좀 작은 편의점에는 불닭짬뽕이 아예 없었어요.

1봉지 1,600원에 구매했답니다.

라면봉지 뒷면엔
영양정보와 조리법이 나와있어요.











조리방법
1. 끓는 물 550ml에 면, 액상소스,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끓여주세요.
2. 조리 후 조미유를 넣고 잘 섞어준 뒤 드세요.










우선 봉지를 뜯어서 구성을 봅니다.
면, 후레이크, 액상소스, 조미유가 들어있어요.









면은 보시면 일반 라면보다 굵고 넓적해요.
그냥 까르보불닭볶음면이랑 똑같은 면이에요.
특이하게 조미유가 있는데
사실상 조리법은 그냥 라면이랑 똑같아요.









먼저 후레이크를 넣고 물을 끓입니다.










조금 끓기 시작하면 액상소스 바로 넣어주세요.









그리고 면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보글보글 면이 익을 때까지 끓여주세요.










끓이면서 알게되었는데
불닭짬뽕 후레이크에 고기가 참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짬뽕 같은 맛?을 구현하려고 했나보네요.









라면 끓일 때 면에 바람 넣어줘야 해서
계속 면 들어올려줘야 하시는 거 아시죠?
쫄깃한 면을 위해 이정도야 뭐 ㅎㅎㅎ
그 다음, 불끄고 조미유 넣어주면 완성!










짬뽕이지만 저는 계란도 넣어줬어요.
딱봐서 색깔이 너무 빨개서
진짜 매워보이는거에요.
계란이라도 있어야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직감...

저는 사실 매운거 잘 못먹는 편인데
불닭볶음면 그냥 못먹는 사람인데
불닭짬뽕ㅋㅋㅋㅋㅋ진짜 매웠어요.
속 쓰릴정도로......
근데 잘드시는 분은 불닭볶음면보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면이 아주 잘 익어서 너무 만족 + 기대 + 기쁨









후레이크에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먹을 때 식감이 좋아요.










불닭짬뽕 저에게는 아주 매운 라면 🌶 🌶 🌶
사실 전 잘 못먹을 것 같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 저희 가족들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완전 매워서 다 먹고 초콜릿으로
입속 화재 진압🔥 🔥🔥
어휴 ㅋㅋㅋㅋㅋ 근데 맛있긴 맛있어요.
고기짬뽕 같은 맛이고
불닭볶음면이랑은 또 다른 맛이에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진짜 도전해보세요!!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또 신상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