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봄딸기라떼 스벅 딸기음료

Favorite Studio 2022. 2. 23.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메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봄 신메뉴로 출시된
봄 딸기 라떼 🍓 입니다.

겨울부터 봄까지
딸기가 제철과일인데요.

매번 이 시즌되면
식후에 항상 딸기를 먹거나
카페에서 딸기음료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스타벅스에도
계절 과일에 맞게
딸기음료가 출시되었길래
얼른 달려가 먹어봤습니다.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진
메뉴가 2개인데요.
이름도 귀여운 봄 딸기 라떼네요.

갓 수확한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져서
매장에 따라 조기소진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이번 시즌 신상 음료는
3가지고 모두 ice only 입니다.

봄 딸기 라떼 6,900원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6,900원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6,600원











스타벅스 매장에도
봄 신상메뉴 3가지가
가장 앞에 걸려있네요.

분홍분홍한 음료가
출시된 걸 보니
정말 봄이 온 것 같네요.

요새 딸기 가격이 정말 비싸던데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진 음료라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저는 봄 딸기 라떼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스벅 봄 신상 음료
봄 딸기 라떼 🍓 와 카페 라떼 ☕









사진이랑 똑같아서 놀랐어요.
우유가 아래층에
딸기가 위층에 올라가 있어요.

딸기가 있는 층은
딸기 슬러시 같기도 하고
묽은 딸기 잼 같기도 하네요.

처음에는 섞지 않고
빨대로 조금 마셔봅니다.
섞지 않아도 딸기 액상이
일부 내려와 있어서
맛있었어요.

인공적인 단맛일까봐 걱정했는데
역시 스벅은 스벅인가봅니다.

전에 다른 카페에서
수제 생딸기우유를 먹어본 적 있었는데
비싸도 되게 맛있었거든요.
하루에 한정된 갯수만 판매되는데
정말 맛있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지만
꽤 맛있었어요.

얼음도 갈지 않은 각얼음이
들어가 있답니다.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스타벅스 신메뉴 나오면
먹어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되었네요.

다음번에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를
먹어보고 싶네요.

뭔가 그냥 색이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너무 예쁘고...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리고 보통 저렇게 생기면
인공적인 맛이 날 것 같은 생각이 들잖아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어쨋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즌 스타벅스 신메뉴도
준비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