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현역 카페 엘그롭 귀여운 주문제작 케이크 도시락 케이크

Favorite Studio 2022. 2. 17. 11: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역에 케이크 주문제작이 가능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카페 엘그롭 입니다.

 

엘그롭 El GLOP

매일 11:3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카페 엘그롭은

케이크 주문제작이 가능하고

도시락 케이크를 판매하는 카페인데요.

주문제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신청서 작성 or 예약 가능합니다.

아래 인스타그램 링크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

도시락 케이크는 맞춤 제작 불가하다고 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cafe_el_glop/ 

 

 

 

 

 

 

 

저는 도시락 케이크를 구매할거라

예약하지 않고 카페로 직접 방문했어요. 

종종 도시락 케이크도 예약제 운영할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 공지를 참고하세요.

 

카페 엘그롭은 서현역 엔타운빌딩

2층에 위치해있어요. 

 

 

 

 

 

 

 

 

 

2층에서 케이크 냄새를 따라가다보니

카페가 있었어요.

7-8개 테이블이 있었는데

테이블 간격도 넓고 내부 공간이 꽤 넓었어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예쁜 케이크 박스들이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요즘 유행하는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이었어요.

 

카페트 바닥에

흰색, 노랑색, 빨강색의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쌓여있던 박스들이 실제로

케이크 포장에 쓰이는 박스였어요.

도시락 케이크는 아니지만요..😅😅

주문제작 케이크나 조각 케이크 구매하시면

아래의 박스들로 포장해주시는 것 같아요.

 

 

 

 

 

 

 

 

 

조각케이크들과 도시락케이크들

도시락 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시락 케이크는 오후 늦게 가면

선택권이 몇 개 없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오후 5시쯤 도착했을 때

실제로 몇 개 없더라구요. 

그래도 귀여운 게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귀여운 케이크에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예쁜 초들도 있어요.

보통 1천원~2천원 사이에요.

 

저는 도시락 케이크 하나와 초를 구매했어요.

 

 

도시락 케이크 14,000원

 

 

 

 

 

 

 

 

카페에서는 쿠키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음료는 먹지 않았지만

서현역 데이트나 조촐한 생일파티를 위해

엘그롭에 방문하신 분들은

음료와 케이크를 함께 맛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쿠키 4,200원 

 

 

 

 

 

 

 

도시락 케이크와 초 1개 구매

성냥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성냥도 같이 주시네요 ㅎㅎㅎ

 

 

 

 

 

 

 

 

 

종이팩에 들어있는 도시락 케이크

카페 엘그롭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펼쳐보면 쨔쟌

너무 귀여운 생일 케이크

케이크 솔직히 2~3명이

한번에 다 먹진 못하잖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너무 귀여워서 선물용이나

생일 케이크로 좋은 것 같아요.

선물한 친구들도 좋아해주니

기분이 좋았어요.😊☺😚

 

 

도시락 케이크 14,000원
초가 거대해보이지만 귀여운 도시락 케이크

 

 

 

 

 

 

 

 

 

주문제작, 맞춤제작 케이크와

도시락 케이크를 판매하며

심지어 예쁜 카페 엘그롭

어떠셨나요?

 

저는 지인들 생일 케이크를 위해 

종종 찾아가 구매하려고 합니다.

 

여러분께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해 

주문제작 케이크나 도시락 케이크를 선물하여

좋은 추억 만드시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