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현역 달콤커피 조용하고 편안하고 깔끔한 카페

Favorite Studio 2022. 2. 1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에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태양의 후예로 유명한 카페

달콤커피 입니다!

 

달콤커피

평일 07:00 - 22:00

주말 08:00 - 22:00

 

 

 

 

 

 

 

 

 

 

 

 

 

 

서현역에 달콤커피는 2개가 있는데요.

1군데는 서점 내 작은 카페이고

1군데는 JS호텔 건물 내 위치해있어요. 

제가 간 지점은 호텔 건물 1층에 있어서

아주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였답니다.

 

 

 

 

 

 

 

 

 

주말 저녁에 갔는데

조용해서 너무 깜짝 놀랐어요. 

편한 좌석도 많고

소파 자리에는 안드로이드 폰

무선 충전기 구역이 있어서 

휴대폰 충전도 되서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요즘 딸기철이라 그런지

딸기 음료가 시그니쳐 메뉴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딸기라떼, 딸기주스, 딸기요거트 등

다양한 딸기 음료와 세트 메뉴가 있네요.

 

그리고 커피, 클렌즈 주스, 에이드,

티, 아이스 블렌드, 빙수, 논커피라떼 등

다양한 음료들이 있습니다.

 

 

커피, 주스, 에이드, 티, 빙수 메뉴도 있어요.

 

 

 

 

 

 

 

 

시즌 한정 음료와 세트 메뉴가

할인 중이었어요.

2인 음료와 케이크 세트와

프로모션 세트가 있답니다.

 

 

 

 

 

 

 

 

샌드위치와 조각케이크, 마카롱,

병음료도 판매 중이랍니다.

 

 

 

 

 

 

 

 

 

카운터 반대편에는

달콤커피 제품들이 있었어요.

쿠키, 빵, 컵, 드립백, 캡슐커피,

그리고 선물 세트도 있었어요.

현재 할인 중이니 참고하세요!

 

 

달콤커피 쿠키 5,500원 ~ 6,500원 판매 중

 

 

 

 

 

 

 

저는 달콤커피오면

꼭 아이스큐브라떼를 마시는데요.

여긴 이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아이스큐브라떼, 핑크 홀리데이 페퍼민트 티,

자몽 얼그레이 티를 주문했답니다. 

내돈내먹입니다 ㅎㅎㅎㅎ

 

 

아이스 큐브 라떼 5,500원
핑크홀리데이 페퍼민트 티 6,000원
자몽 얼그레이티 5,300원
리얼 쇼콜라 타르트 5,800원

 

 

 

 

 

 

 

 

 

달콤커피 큐브라떼는

워낙에 유명한 메뉴라서 

보장된 맛있는 맛이에요 ㅎㅎㅎㅎ

에스프레소를 큐브모양으로 얼린 다음,

스팀해준 우유를 부어 만든 음료에요.

저는 달콤커피에 가면 보통 큐브라떼를 먹어요.

 

예전에 찍은 큐브라떼 영상은 뽀너스입니닷☺😊

 

 

 

 

 

 

 

 

나머지 음료는 친구들 음료였고

무엇보다도 ㅎㅎㅎㅎㅎ

리얼 쇼콜라 타르트 진짜 맛있어요.

이거 꼭 드세요 진짜 절대 후회 안하실거에요

부드럽고 쫀득하고 진한 쇼콜라 타르트에요.

그런데 타르트 빵이 딱딱하거나 텁텁하지 않고

그냥 부드러운 초콜릿이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음료, 디저트 모두가 맛있고

깔끔한 달콤커피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티타임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