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분당 브런치 카페 오느린 서현동 감성카페 율동공원 데이트

Favorite Studio 2022. 2. 25.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동의 감성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오느린 입니다!

 

매일 11:00 - 21:00

 

 

 

 

 

 

 

 

 

 

 

 

 

카페 오느린은

최근에 처음 방문했는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커피 맛도 좋고

브런치 메뉴도 다양한

감성 카페였어요.

 

이런 보석같은 카페가

숨어있었다니....감동...

꼭 가보세요 완전 추천 👍 

 

 

오느린 카페 주차 공간은 2개가 있어요

 

 

 

 

 

 

 

카페 오느린은

화이트 + 우드 톤 인테리어에요.

완전 모던하고 심플의 대명사

옆 면 전체가 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살도 잘 들어오고

완전 밝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에요.

주말 낮에 이런 카페에서

커피 마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고

쇼파 좌석이 있어서

완전 편하게 커피 마실 수 있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왼쪽에 아늑한 좌석도 있답니다.

 

 

흰 소파 자리 강추해요 너무 편함

 

 

 

 

 

 

 

흰 쇼파에 앉으면 보이는

카페 내부입니다.

화이트와 우드 톤 인테리어에

조명과 햇살이 있어서

밝고 따뜻한 느낌이죠?

 

 

 

 

 

 

 

 

 

스피커와 조명

그리고 피규어들

 

은은한 배경음악이

카페 분위기를 더욱 여유롭게

헤줘서 좋았어요.

 

 

 

 

 

 

 

 

 

카페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나봐요.

카페 곳곳에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는데

인테리어랑도 잘 어울렸고

잘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테라스 자리도 있답니다.

지금은 추워서

테이블과 좌석을 다 치우셨는데

날씨 좋을 때는

밖에 보면서 커피 마실 수 있겠어요.

 

 

 

 

 

 

 

 

 

 

이 공간을 보고

카페 사장님 감각이 보통아니시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그릇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릇, 커틀러리, 컵, 와인잔 등

디스플레이도 너무 감각적이었고

조명으로 분위기를 더해서

더 예뻐보였어요.

 

 

 

 

 

 

 

 

 

 

요즘 유행하는 접시죠.

약간 레트로 아메리칸 스타일?

브랜드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브런치랑 너무 잘 어울리는 그릇이죠.

 

그리고 귀여운 컵과 잔들

레트로 감성 와인잔도

왜이리 예뻐보이는 겁니까...

 

 

화이트 핑크 블루 색상 컵이 너무 귀여웠어요
우드 찻잔 스푼 세트 15,000원 / 17,000원

 

 

 

 

 

 

 

오느린은 브런치 뿐만 아니라

디저트 종류도 다양합니다.

 

특히 마카롱 세트도 판매 중이네요.

7개 세트로만 판매 가능하고

7개 맛도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솔티드 캬라멜, 황치즈, 스트로베리,

청포도, 인절미, 오레오쿠키, 리얼바닐라

 

선물 포장도 된다고 하니 🎁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음료 메뉴도 정말 다양해요.

코코넛라떼, 아이스크림라떼,

쿠앤크라떼, 뱅쇼 등 

특색있는 음료도 있습니다.

 

 

 

 

 

 

 

 

 

오느린은 브런치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메뉴도 다양했어요.

브런치 세트, 쿠키,

크로플 3종류, 샌드위치 3종류,

몬테크리스토 2종류와 

샐러드 파스타까지...!!!

점심먹고 온 걸 너무 후회했어요.

다음에는 브런치 세트, 몬테크리스토를

먹어봐야겠어요.

 

 

 

수제 쿠키 종류도 다양해요 🍪 

 

 

 

 

 

 

어쨋든 

저는 카페라떼와 브라우닐라를

주문했습니다 . 

 

카페라떼 4,500원 × 2잔과 

브라우닐라 4,500원

= 총 13,500원

 

 

 

 

 

 

 

 

 

 

 

커피 기대안했는데

카페라떼 되게 괜찮았어요.

쓴 맛 없고 고소한 맛이 강했고

라떼 매니아로서 인정 인정 ☕ 👍 

 

 

카페라떼 4,500원

 

 

 

 

 

 

 

브라우닐라

이름이 너무 귀여웠어요.

브라우니도 쫀득거리는 식감이라

맛있었고 완전 만족했어요. 

 

제가 쫀득거리는 브라우니를 좋아하거든요.

근데 브라우니 맛집 아니고서야

쫀득거리는 브라우니 판매하는 카페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그런데 카페 오느린 브라우니는

제가 기대하고 원했던 브라우니라서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

 

 

브라우닐라 4,500원

 

 

 

 

 

 

 

 

 

 

저는 카페 오느린 너무 만족스러웠고

진짜 강추드리는 카페에요.

 

특히, 낮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브런치 메뉴도 있고

햇살 가득한 낮에 가야

그 여유로움과 따뜻함, 밝음을

충분히 느낄 수 있거든요.

 

율동공원 데이트, 분당 서현 데이트로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