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율동공원 카페 페리 89 분당 데이트 율동공원 데이트

Favorite Studio 2022. 2. 26. 11: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율동공원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ferry 페리 89 입니다!

 

매일 12:00 - 22:00

매주 수요일만 오후 6시 마감

 

 

 

 

 

 

 

 

 

 

 

 

 

 

페리89는 율동공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율동공원 맛집으로 유명한

오리 진흙구이 식당과 같은 건물에 있죠.

주차 공간도 넓으니

율동공원 데이트 오신 분들은

분당 이색 카페인 페리 89에 들러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이름 그대로 페리 형태 ⛴ 

건물에 있는 카페입니다.

너무 귀엽죠?

저는 마린룩이랑 닻 ⚓ 모양을 좋아해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진흙구이 누룽지 백숙집은 1층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페리89 카페입니다. 

 

 

 

 

 

 

 

 

 

진흙구이 누룽지 백숙집에서

올라가다 보니

조금 다른 분위기로 바뀌는 걸

느낄 수 있네요.

 

 

 

 

 

 

 

 

 

감성돋는 식물 인테리어

플랜테리어라고 하나요?

아무튼 밧줄과 닻, 식물로

카페 근처에 포토존을 만드셨더라구요.

 

 

 

 

 

 

 

 

 

그리고 또다른 포토존

이건 인스타 각이네요 ㅋㅋㅋ

조금 늦은 감 있지만 예쁜 화이트 트리와

페리89 존재감을 뿜뿜 해주는

 

" It's time for break in ferry 89 "

 

 

인스타 각

 

 

 

 

 

 

 

카페 내부는 깔끔합니다.

동그란 창문으로 창밖을 볼 수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에요. 

 

자리도 널찍하고 테이블 간격이 여유로운 편입니다.

하얀 자갈이 깔려있는 공간도 있어서

인테리어에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공간이에요.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중

 

 

 

 

 

 

 

3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요.

날씨 좋을 때나 봄에

테라스 자리 앉아서

탁 트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커피마시면

이게 바로 지상낙원이죠.

 

왜 이런델 이제야 알았나 몰라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음료가 있어서 참 반가웠어요.

카페 갈 때마다

시그니처 음료가 있으몀 꼭 주문해보고 싶거든요.

크림코르타도, 블랙앵커, 은하수 라떼,

생크림 미숫가루 등 사실 다 마셔보고 싶네요. 

 

 

 

출처: 네이버

 

 

 

 

 

 

 

저는 크림 코르타도 (6,500원),

아메리카노(5,000원),

그리고 은하수 라떼 (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은하수라떼는 소다맛 생크림 라떼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너무 예쁘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크림 코르타도는 맛있을거라 기대했고

기대한 만큼이었어요.

코르타도가 스페인식 커피인지는 지금 알았네요.😅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코르타도 먹어봤는데

코르타도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크림 코르타도가 좋았어요.

달달한 커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스벅 코르타도를 선호하실 거에요.

 

 

 

색이 너무 예쁜 은하수 라떼

 

 

 

 

 

 

 

항공샷도 찍어보고

근접샷도 찰칵찰칵

인스타용 배경에서도 찰칵찰칵 📷 

 

 

은하수 라떼 7,000원

 

 

 

 

 

 

 

 

 

 

율동공원 카페는

사실 스타벅스나 할리스,

탐앤탐스 등 브랜드 체인 카페가 있어서

사람들이 그 쪽에 항상 몰려있는데요.

 

저는 그럴 때마다 개인 카페가서

좀 여유로움도 느끼고

시그니쳐 음료도 마셔보곤 해요.

 

여러분도 분당이나 율동공원 오셔서

이색적이고 특색있는 카페나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페리 89 가보셔서 그 분위기를 느껴보시고

인스타용 감성샷도 찍어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