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커피인류 판교역 신상카페 인생 바닐라라떼

Favorite Studio 2022. 3. 1. 09: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입니다.
오늘은 바닐라라떼가 정말 맛있는
판교역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커피인류 입니다!

월-토 08:00 ~ 21:00
일요일 09:00 ~ 18:00











커피인류는 판교역 2번출구와
가까이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판교 자주 가는데 이전엔 보지 못했었고
최근에 오픈한 신상카페였어요.

푸르지오 월드마크 102번 입구 옆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커피인류 입구 앞에
바닐라라떼 입간판이 있었는데요.
사장님이 가장 자신있어 하시는
메뉴인 것 같네요.


 








페 내부는 이렇습니다.
제주도? 자연? 컨셉의 인테리어였어요.
가구는 대부분 우드계열이었고
바닥이 자갈처럼 생겼고
테이블과 가구 사이사이에
녹색 식물 화분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작지만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커피인류 카페 내부에
더치커피 기구가 있었어요.

실제로 사용하시는 기구인데
제가 마감시간 다가올 때
방문해서 그런지
추출하고 있는 커피는 없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이름이 커피인류라
뭔가 인류의 태고적 환경을 연상시키고 싶으셨나?

카페 내부에 작은 자갈과 이끼식물, 녹색식물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치커피와 바닐라라떼는
보틀로 판매 중이고
커피 원두도 판매 중이에요.
선물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닐라라떼 선물하시면 진짜 좋아하실 거에요.
진짜 최고 맛있음.....👍👍

또 마카롱이나 조각케이크, 스콘, 쿠키도 있어서
디저트랑 함께 커피마시면 좋겠네요.


 









뉴판입니다.
더치커피 기구가 카페 내부에 있더니
더치커피가 메뉴에 있네요.
원액 보틀로도 판매 중이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허브티, 홍차, 에이드 등
다양한 논커피 음료도 있으니
커피 못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커피인류 시그니쳐 음료가 있네요.
저는 시그니쳐 음료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바닐라라떼와 매트그린을 선택했는데요.
Matt-green은 아이스라떼+녹차라떼를
섞은 듯한 ice only 음료입니다.


 

왼쪽 바닐라라떼(hot) / 오른쪽 매트그린 Matt-green







보기에는 matt-green 매트그린이라는
음료가 맛있어보였어요.
아이스녹차라떼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넣은 듯한 음료였어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색깔이 예쁘고 특이했어요.

그런데 바닐라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 바닐라라떼 맛이 아니고
바닐라 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배달시키시는 분들도 꽤 있었고

다른 손님들이나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거의 다 바닐라라떼만 주문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먹어본 바닐라라떼 중
커피인류 바닐라라떼가 저의 넘버원!!!
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인생 바닐라라떼 등극!
바닐라라떼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다음번엔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도전해볼 생각입니닷 ㅎㅎㅎㅎ


Matt-green 매트그린 5,300원
바닐라라떼(hot) 4,800원
매트그린 섞으니까 그냥 녹차라떼처럼 보이죠?







내돈내산 인증


 

 









저는 커피인류 완전 만족이었고
바닐라라떼 마시러
재방문할 생각 200%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자신있게 ㅋㅋㅋㅋㅋ
커피인류 바닐라라떼를 추천드리며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