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자역 맛집 슬로우캘리 분당 브런치 포케 샐러드 채식 건강다이어트식단

Favorite Studio 2022. 7. 2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정자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슬로우캘리 입니다!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슬로우캘리는 포케 전문 음식점인데요.
포케는 하와이 음식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슬로우캘리에서 포케를 처음 먹어봤어요.
저는 분당정자점에 방문했답니다.
푸른색 어닝과 의자가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하와이 바다를 연상시키는...ㅎㅎㅎ
너무 덥지 않으면 테라스에 앉을텐데 솔직히 너무 더워서 안에 테이블을 잡았어요.










음식점 외부에 메뉴 입간판이 있어서
미리 메뉴 고민하고 들어가도 되구요.
포장이나 단체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내부로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
시원하고 깔끔한 하와이 식당 같은 기분 😆
나무로 만든 의자와 서핑 그림 액자는 여름 바캉스 감성을 확 끌어올려주네요 ㅎㅎㅎ
여행가고 싶다아 ✈️ 🛩 🛫 🛬 ⛱️ 해변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에 현미밥과 케일샐러드가 들어있다고 해요.
저는 솔트앤페퍼참치와 클래식연어 포케에 아보카도와 해초무침을 추가했어요.
친구의 추천 메뉴였답니다 호호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와 기다리는 중
슬로우캘리의 시그니처컬러 블루!
시원하다 시원해










쨔쟌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왼쪽이 솔트앤페퍼참치포케 + 해초무침
오른쪽이 클래식연어포케 + 아보카도










먼저 솔트앤페퍼 참치 포케와 해초무침
맵지않은 회덮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소금, 후추로 간이 되어있어서 덜 자극적이고 완전 건강한 한끼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추를 좋아해서 좋았어요! ㅎㅎ
현미밥이 있어서 배도 부르지만 야채가 더 많아서 건강 다이어트 식단으로 완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해초 추가하니까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솔트앤페퍼 참치 포케 10,500원 + 해초무침 1,000원
날치알과 참치 그리고 케일샐러드









그리고 클래식 연어 포케와 아보카도
이건 간장 소스가 베이스라서 맛있었어요.
이걸 먹다보면 솔트앤페퍼 참치 포케가 약간 싱거운 느낌?
역시 간장인가 ㅎㅎㅎㅎ
아보카도 추가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분당 포케, 샐러드 맛집 슬로우캘리 어떠셨나요?
아침이나 점심을 가볍게 먹고 싶다거나 야채 위주 식단을 선호한다거나 건강 다이어트 원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처음에 포케라고 해서 배가 안찰 것 같기도 하고
초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은 회덮밥이라고 하니 약간 걱정이 됬었는데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진짜 맛있고 든든해서 좋았어요.
몸도 가벼워지는 기분!
요즘 같은 더위에 입맛없을 때 완전 좋은 메뉴에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