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하노이스토리 분당 서현 맛집 로컬쌀국수 베트남음식점 분짜 반쎄오 분보싸오

Favorite Studio 2022. 7. 1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 로컬 쌀국수 음식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하노이스토리 입니다.


매일 11: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하노이스토리는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베트남 로컬쌀국수 맛집인데요.
배달로만 주문하다가 매장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몇 번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꼭 매장에서 먹어봐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서현동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음식점이에요.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다고해서
작은 음식점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쾌적했어요.
8 테이블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테이블에서 QR코드 찍고 네이버페이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크으 동네음식점치고 완전 신세대다 신세대










메뉴판입니다.
원래 여기는 분짜랑 쌀국수가 맛있는데
이 날 날씨가 진짜 너무 더워서...저녁인데도 도저히 따뜻한 쌀국수를 못먹겠더라구요....
진짜 밖에 10초만 서있어도 땀나는 현실.....
그래서 저는 열무냉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어요.
다음엔 추울 때와서 쌀국수랑 반쎄오, 분보싸오 꼭 먹어보려구요!!










무생채와 양파절임은 베트남음식점에서 필수
ㅎㅎㅎ 양파절임 너무 맛있지 않나요?
여러번 리필해야 제맛이죠ㅎㅎㅎ










열무냉쌀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시원한 열무와 토마토가 들어간 냉쌀국수
더위에 쩔었다가 먹으니 어찌나 잘 들어가던지..ㅎㅎ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많았어요.


열무냉쌀국수 9,000원







그리고 대망의 분짜
여기 분짜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분짜 맛없기는 물론 힘들지만ㅋㅋㅋㅋ
여기 분짜 계속 생각나요. 양도 많고 ㅎㅎㅎ
고기튀김인 넴도 넘 맛있어요.


분짜 13,000원









하노이스토리는 동네맛집이지만
분짜랑 쌀국수는 진짜 제가 보장하는 메뉴에요!
여기는 주기적으로 재방문 혹은 배달시켜먹을 저의 단골 맛집이랍니다 ㅎㅎㅎ

쌀국수는 가을에 날이 시원해지면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굵고 쫄깃한 면인데 일반 쌀국수집이랑 면이 달라서 저는 좋아한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