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미도인 서현역 맛집 분당 데이트 스테이크덮밥 곱창라멘 마제소바 탄탄면

Favorite Studio 2022. 6. 2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미도인 입니다!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미도인은 체인음식점인데
분당 서현역에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스테이크덮밥이랑 곱창라면, 마제소바, 탄탄면 등이 인기인 이 곳은 메뉴도 다양하고 일본 음식 같기도하면서 한국 음식 같기도 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그릇들이 일본 혹은 폴란드 그릇 스타일이어서 그릇 사진만 봐도 미도인이구나 싶어요 ㅎㅎㅎ
어쨋든 요즘에 마제소바랑 가케소바가
여름 특별 메뉴로 나왔더라고요.
마제소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미도인은 서현역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식당 내부가 완전 깔끔해요!
주말 5시쯤 갔는데 사람도 없고 좋았어요.
아마 평일 점심에 사람이 많지않을까 싶네요.










이제 메뉴판입니다.
우선 여름 신상메뉴 마제소바와 가케소바가 나왔어요.










그리고 미도인 스페셜 한정메뉴가 있어요.
오전에는 한라산 백록담 소바가 7그릇 한정,
오후에는 가정식 구첩반상이 7그릇 한정!

7그릇밖에 판매를 안하니까 완전 복불복 ㅋㅋㅋ
저도 가정식 구첩반상 시키려다가 품절되서 포기










여기서부터는 일반메뉴에요.
가정식 스테이크, 가정식 덮밥, 면류, 스페셜 메뉴가 있네요.

저는 트리플스테이크 L,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미도인곱창라멘, 자몽허니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세팅되어 있는 컵과 수저, 앞접시.
그리고 메뉴를 주문하면 장국과 단무지가 나와요.










그리고 금방 나온 미도인곱창라멘 🍜
곱창라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곱창 잡내가 하나도 안났어요.
국물 먹어보면 그녕 일반 일본 라멘과 같아서 곱창라멘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면도 그냥 일본식 라멘과 같아요.
곱창도 완전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요.


미도인 곱창라멘 12,800원









그 다음,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빨간 양념이 대창이고 오른쪽이 스테이크
그리고 아래에는 숙주와 대파, 양파, 흰쌀밥이 깔려있어요.
스테이크에 데리야끼 소스가
묻혀있어서 심심하지 않았고
대창을 별로 안좋아해서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어요.
숙주랑 양파, 대파가 양이 많아서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14,300원









마지막으로 트리플 스테이크 L
양 적을 것 같아서 무조건 제일 큰 라지로 주문 ㅋㅋ
걱정과는 다르게 고기도 완전 부드럽고
고기 옆 하얀색 크림은 매쉬드 포테이토 같았는데 고기 찍어먹으니까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노란색 스프는 단호박 크림 스프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인위적으로 달지도 않고 크리미한데 느끼하진 않음 ㅎㅎㅎ


트리플스테이크 L 23,500원
매쉬드포테이토 스테이크 찍어먹기









저는 너무 배고파서 고기 위주로 주문했는데
다음번에는 오전 한정 한라산 백록담소바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주문한 3가지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그 중에서도 저는 트리플스테이크 추천!!
스프도 있고 반찬도 있고 고기랑 매쉬드 포테이토도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이건 혼자 개인꺼 주문할 때는 좋고
만약 여럿이 가서 나눠먹을거라면
곱창라멘과 스테이크 메뉴 시켜서 나눠먹으면 궁합 잘 맞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