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삼청동 이색카페 미러룸 경복궁카페 광화문카페 종로카페

Favorite Studio 2022. 5. 28.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삼청동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거울한옥 미러룸 입니다!


매일 11:30 - 22:00












거울한옥 미러룸은
삼청동에 있는 현대미술관 건너편이 있어요.
찾기 쉬운 위치에 있어서 좋답니다.
제가 한옥을 좋아해서 한옥 카페를
열심히 검색해봤는데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절반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내부인 것 같으면서도 외부인 것 같은 느낌 ㅎㅎㅎ
낮에 가면 진짜 예쁘고
저녁에는 조명때문에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낮에 갔는데 햇살이 좋아서
너무 예뻤어요.










카페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카페 테라스랑 내부 곳곳에
나무랑 꽃이 있어서 더 예뻤어요.
한옥카페인데 너무 올드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의 카페라서
인스타 감성으로도 좋음 ㅎㅎㅎㅎ
날 좋아서 테라스랑 폴딩 도어 다 열어두셨네요.










사실 카페 내부에 좌석이 엄청 많진 않은데
거울때문에 되게 넓어보여요 ㅋㅋㅋㅋ
그래도 테이블 7개있고
왼쪽에 바깥보면서 앉을 좌석 4개정도 있어요.









카페 내부 식물들과
그리고 통유리창이어서 밖이 다 보여서
카페 내부가 넓어보이고 확 트인 느낌이 들어요.










메뉴입니다.
커피, 허브티, 에이드, 과일차, 밀크티 등
음료 종류가 다양해요.

여기 부근이 여름엔 진짜 덥잖아요.
관광하다보면 엄청 덥기도 하고요.
그래서인지 시원한 과일에이드 음료가 많네요.










와플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도 있답니다.










중요한 건 저녁에 칵테일과 맥주를 판다는 거에요!
어두워진 저녁쯤 한옥에서 칵테일 한잔🍸
너무 멋지지 않나요?
분위기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두근두근
ㅋㅋㅋㅋ술찌지만 분위기 좋은건 좋으니까!










저는 아이스라떼와 따뜻한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진짜 추천 ㅎㅎㅎ
커피맛이 웬만한 체인 카페보다 나아요.
그리고 같이 간 지인이
저 은색 커피잔 너무 예쁘다고 탐난다고  ㅎㅎㅎㅎ
어디꺼인지는 못봤지만 예뻤어요.ㅋㅋㅋㅋ









인테리어 때문인지
커피는 가격대가 좀 있었어요.
근데 뭐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만약에 저 가격에 맛없었다?
진짜 돈 아깝고 인테리어에 줬다 싶었을텐데
그렇지 않고 꽤 맘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아이스카페라떼 7,500원
따뜻한 라떼 7,000원









삼청동에 카페 정말 많잖아요.
특히 그 메인 거리에 한옥카페가 되게 많은데
그쪽은 사람도 정말 많고 보통 좌식이고
시설이 조금 오래되서 좀 그랬었는데
현대 미술관 부근 카페는 처음 가봤는데
신축인지 리모델링인지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요한 것! 화장실이 깨끗함! ㅎㅎㅎㅎ

어쨋든 인스타 감성의 삼청동 카페 찾으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