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즐리 VEZZELY 판교 현대백화점 베이커리 빵집 빵지순례

Favorite Studio 2022. 5. 2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베즐리 VEZZELY 입니다!


베즐리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베이커리입니다.
그래서 운영시간은 현대백화점과 동일해요.










건강한 곡물로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 베즐리
비건 빵도 판매하고 있어서 좋아요.
생각보다 빵과 케익 종류가 많아서 놀랐답니다.










샌드위치, 슈, 카스테라도 있는데요.
카스테라가 유명한가봐요.
다들 카스테라 한박스씩 집어가시더라구요.
근데 이름이 까사테라임ㅋㅋㅋㅋ










베즐리의 특별함, 비건식빵!
동물성 식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두유로
만든 식빵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꽂혀서 저는 올리브 식빵을 구매했어요.
곡물식빵도 있었는데 올리브 식빵이
완전 촉촉 쫄깃해보여서 이걸 선택했네요.










그리고 신메뉴가 따로 안내되어 있어요.
황치즈바게트, 먹물소금빵, 갈릭프레첼,
초코콕콕, 시나몬롤, 치아씨드 데니쉬


황치즈바게트랑 치아씨드 데니쉬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몽블랑도 따로 코너까지 마련한 걸 보니
꽤나 시그니쳐 메뉴인듯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케익들 🎂
케익 완전 맛있어보여요.
특히 화이트 크림만 있는 케익이 예뻐서
브라이덜 샤워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쿠키랑 제과들이 있네요.
선물 박스에 넣어서 세트로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집들이 선물로 가져가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사실 바게트를 좋아해서
바게트를 사러 여기 왔는데
아래 사진처럼 빨간 빵이 시선을 강탈하는 거에요.
ㅋㅋㅋㅋㅋ빨간색 빵이 흥국쌀 깜빠뉴라고 해요.
붉은 쌀로 만든 빵이라서 색깔이 저런 핑크빛이고
안에 각종 견과류랑 곡물 그리고 크랜베리가
콕콕 박혀 있어요.
그리고 완전 촉촉해보여서 바게트는 포기하고
흥국쌀 깜빠뉴를 한봉지 가져왔습니다.










흥국쌀은 성인병 예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는 몸에 좋은 쌀이라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젠타 색의 흥국쌀 깜빠뉴!
베즐리에서 이거 꼭 드세요.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완전 쫀득쫀득 촉촉하고
안에 호두랑 크랜베리가 박혀 있어서
식감도 좋고 고소해요.
이거 진짜 완전 추천 추천 또 추천
저는 판교 현백가면 이거 꼭 살거에요!!










그리고 올리브 비건 식빵
버터대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넣었다고 해요.










와 근데 이것도 진짜 👍 👍 👍
식빵이 이렇게 촉촉하고 쫀득거리다니...
그리고 올리브 조각이 콕콕 박혀서
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약간 짭쪼름해서 샌드위치용은 아니고
그냥 단독으로 먹으면 맛있어요.
사진엔 저렇지만 진짜 촉촉하고 맛있답니다.










내돈내산 인증
올리브식빵 5,700원
흥국쌀 깜빠뉴 4,500원










베즐리는 삼성역 현대백화점에서
도토리슈랑 케익만 먹어보고
이런 기본 빵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와 진짜 만족 만족 또 만족했어요.

분당 빵지순례하시는 분들이나 빵덕후분들,
그리고 단맛보다 빵의 짠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베즐리 흥국쌀 깜빠뉴 완전 추천드려요.
이것만큼은 진짜 완전 재구매 의사 100% ㅎㅎ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