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3월 시즌음료 달달한 라떼 스벅 추천음료

Favorite Studio 2022. 3. 18. 09: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스벅 3월 시즌음료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정자동 이마트 안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서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최근에 가보니까 봄 신메뉴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와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가 나왔네요.

그린 요거트 저 메뉴 좀 궁금하긴 하네요.
근데 저는 커피가 땡기니까
우선 다른 메뉴를 탐색합니다.










시즌 한정으로
봄 시즌 블렌드 원두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자 슈크림라떼 보이시나요?
전에 아이스로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시즌 메뉴로 또 나왔길래
스벅으로 얼른 달려갔죠.

hot으로도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완전 봄스러운 메뉴와 메뉴판 ㅎㅎㅎㅎ











다른 메뉴와 베이커리,
쿠키들도 있었어요. ㅎㅎㅎㅎ
너무 먹고싶지만
이미 슈크림라떼 너무 달달한 음료라서
디저트는 패스....












스타벅스 내부에 걸려있는 커피 메뉴 안내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꼰파냐,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 모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재료들이 써있어요!
예쁘죠? ㅎㅎㅎㅎ




 

SMALL








분당 정자동 이마트 건물 내에 있는
스타벅스 굿즈들이 진짜 예뻤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굿즈들이 많은 것 같은데
사고 싶은게 많았어요.

특히 저 크림이랑 우드 섞인 커피포트가
너무 예쁜거에요. ㅎㅎㅎ 사고싶은데....
일단 이미 커피포트가 집에 있어서 참았네요.

그리고 노란색과 민트색이 섞인
머그컵이나 텀블러가 굿즈로 많이 나왔더라고요.
진짜 귀엽고 봄같아서 좋았네요.
노란색이랑 민트색은 뭔가 따뜻하고
발랄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ㅎㅎㅎㅎ



그림컴프레소 기구도 있답니다 ㅎㅎㅎ신기









저는 따뜻한 슈크림라떼 2잔을
테이크아웃했어요 ㅎㅎㅎ



 

 







컵홀더 너무 귀엽죠?
민트색 너무 예뻐...












달달구리한 슈크림라떼 ㅎㅎㅎㅎ
너무 맛있음!!
그치만 아이스가 더 맛있음!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내돈내산 인증!












스타벅스 시즌음료 슈크림라떼
이번 시즌에 한번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호불호없는 맛있는 달달한 라떼입니다 ㅋㅋㅋㅋ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