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신상라면 후기 The 미식 장인라면 닭육수라면 해장라면

Favorite Studio 2022. 1. 2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신상 라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The 미식 장인라면을 알게 되었는데요.

매번 같은 라면만 먹다가 신상라면에 도전했어요.

 

일반 마트에 가니까 장인라면이 있었어요.

얼큰한 맛, 담백한 맛 이렇게 2가지 맛이 있었어요.

둘 다 맛이 궁금하긴 했는데

우선 얼큰한 맛을 구매했어요.

 

장인라면 얼큰한맛 1봉 4입 7,800원

 

 

 

 

 

 

 

 

 

 

 

 

 

구매할 때는 몰랐는데

하림에서 나온 라면이었어요.

닭고기 육수 베이스인가봐요.

하림이 라면업계까지 진출하다니...

이제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넓힐 건가봐요. 

 

장인라면은

20시간이상 푹 고아낸 육수와

바람에 말린 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장인의 손맛이 담겨있어서

장인라면이라고 이름을 붙이셨나봐요.

 

 

일상요리까지 미식하는 저를 위해

 

 

 

 

 

 

 

 

라면 패키지도 마음에 들었어요.

인스턴트 느낌이 아니라

요리같은 느낌 ㅎㅎㅎ

 

성분을 보니까 닭고기와 소고기, 사골이

육수 베이스로 들어가있네요. 

 

The 미식 이라는 타이틀이 왜 붙었나 궁금했는데

일상요리까지 미식하는 당신을 위해 

미식, 생활이 되다 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네요.

컨셉이 마음에 들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요즘 미식에 집착하게 되잖아요 ㅎㅎㅎ

 

 

 

 

 

 

 

 

 

구성은 다른 라면과 비슷합니다.

건더기스프, 국물용 스프, 면이 들어있어요.

 

 

사진으로 안느껴지지만 딱봐도 건면이었어요

 

 

 

 

 

 

 

 

물이 끓으면

먼저 건더기스프를 넣고

국물용 스프를 넣습니다.

 

미식 장인라면은 국물용 스프가 가루타입이 아니에요.

고추장, 쌈장같은 장처럼 페이스트 형태입니다.

 

 

 

 

 

 

 

 

 

 

그 다음, 면을 넣습니다. 

 

 

 

 

 

 

 

 

 

주방 조명 때문에 묽어보이는데

생각보다 국물이 짙은 붉은색입니다.

배가 고파서 끓고 있는 영상을 못찍었어요...😅🤣

 

 

 

 

 

 

 

 

 

면은 일반 면보다 더 노랗고 얇아요.

사진엔 티가 안나죠....?

그리고 라면엔 계란이죠! 무조건 넣어줘야죠!!

 

 

 

 

 

 

 

 

 

 

The 미식 장인라면은

국물은 진짜 인정 완전 인정 👍 

20시간 고아낸 육수라는 걸 믿을 수 밖에 없는 게

사골 특유의 깊은 맛이 나요.

그리고 국물이 인스턴트 라면 같은 느낌이 없어요.

자극적인 느낌이 없죠.

라면이라고 하기 좀 아까운 국물이랄까요?

 

면은 제가 개인적으로 신라면 건면을 좋아하거든요. 

해풍에 말렸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신라면 건면보다는 그 건면의 특징이 덜한 것 같았어요.

그냥 일반 면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그렇지만 전체적으로는 건강한 느낌의 신선한 라면이었고

색다른 라면이나 좀 건강한 라면을 먹고 싶으시다면

The 미식 장인라면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