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기흥 리빙파워센터 인테리어소품 엔틱소품 묘라스

Favorite Studio 2022. 1. 2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소품샵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위치한

묘라스 입니다!

 

따로 오픈 정보가 없어서

리빙파워센터 정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월~목 10:00 - 20:00

금~일 10:00 - 21:00

 

 

 

 

 

 

 

 

 

 

 

 

 

기흥 리빙파워센터는 지하 1층이 메인이에요.

침대, 가전, 침구류, 인테리어 소품, 그릇 등등

신혼부부 가구나 혼수, 살림 준비하는 데 딱이에요.

한 건물에 모든 게 다 있으니

한 번에 다 해결할 수 있어요.

 

특히, 삼성디지털플라자나 LG 가전에서는

신혼부부를 위한 비스포크 가전 할인이나

홈퍼니싱 쇼룸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묘라스인데요.

묘라스에는 그릇, 인조식물, 인조화분, 컵,

커틀러리, 나무도마, 그림, 액자, 사진,

의자, 테이블 매트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득한 소품편집샵 같은 곳이에요.

현재는 세일 중이랍니다.

 

 

 

 

 

 

 

 

 

 

카페나 특정 컨셉의 음식점, 가게에

어울리는 큰 오브제와 소품들도 가득합니다.

발리나 태국같은 동남아시아를 연상시키는

캐노피나 파라솔도 있었고

동물 조각상들이 많았어요.

촬영 소품이나 카페 인테리어 소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저 거대한 부엉이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실제로보면 진짜 거대해요

 

 

 

 

 

 

 

 

다양한 종류의 컵들

특히, 도자기 제품들이 많았는데

무겁게 생겼는데 되게 가벼워서 놀랐어요.

화병이나 절구, 양념통, 도자기 공방 접시들도 있어요.

 

 

 

 

 

 

 

 

 

그리고 나무 커틀러리

주걱, 국자, 숟가락, 젓가락,

버터나이프, 뒤집개 등 나무제품도 많아요.

 

 

 

 

 

 

 

 

 

 

묘라스에

동물 오브제나 동물 모티브 제품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에 동물이 상징하는 의미 같은 것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TV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수탉을 배치하면

재물운이 좋아진다고 들었는데

여기서도 그렇게 쓰여있네요 ㅎㅎㅎ

 

이런거 중요시하시는 분들은

안내판 읽고 구매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어서 

원하시는 컨셉에 맞는 소품들을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애기들 앉을 의자, 키즈카페 이런데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쓸데없는데 갖고 싶은 인테리어 소품

저는 영국 국기가 그려진 케이스가 갖고 싶었어요. 

 

 

빈티지 소품

 

 

 

 

 

 

 

 

저는 테이블 매트와 접시, 트레이만 구매했어요.

그릇은 1만원짜리도 있어서 저렴했어요.

 

곧 어른들 식사를 준비할 일이 있어서

그릇은 도자기와 한정식 스타일로 구매했고

저 나무 트레이는 요리 포스팅할 때

도마처럼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되게 얇고 가벼운데 트레이로는

미끄러울 것 같아서 컨텐츠용으로 쓰려합니다.

 

 

 

 

 

 

 

 

 

왕골 테이블 매트는 부모님 픽이에요 ㅋㅋㅋ

왕골 러버 ㅋ.ㅋ.ㅋ

급하게 체리라도 올려서 찰칵

 

 

 

 

 

 

 

 

 

 

묘라스 저렴하고 참 괜찮은 인테리어 소품샵이었어요.

제 생각에는 집도 집이지만

가게나 카페 오픈하시는 분들께

참 좋은 곳 같았어요.

 

이 매장 말고도 본점이 있더라고요.

아래 다른 지점 링크도 걸어드리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