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율동공원 카페 엘레멘츠 신상카페 분당 베이커리

Favorite Studio 2022. 1. 15.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의 신상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엘레멘츠 입니다!

 

 

엘레멘츠

매일10:00 - 22:00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카페 엘레멘츠는

분당 율동공원에 위치해있어요.

 

벽돌색 브라운 벽이 인상적인 카페랍니다.

건물자체가 카페의 정체성이고

인테리어에 신경많이 쓰신것 같더라구요.

모던 심플한 아트갤러리 느낌이었어요.

내부도 조명이 약간 어두운 편이어서

뭔가 미술관에 온 듯한 분위기였답니다.

 

 

아, 그리고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카페 전용 주차장은 5-6대 정도가

주차가능한데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주차공간이 없을 수 있으니

율동공원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날씨 좋은 봄이나 가을에

밖에 앉아서 커피마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내부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죠?

벽돌색과 돌, 바위, 나무 이런 소재가 대부분이네요.

 

그리고 베이커리 종류가 꽤 있었어요.

카운터쪽엔 케익류, 앞에 바에는 쿠키와 빵 종류가 있어요. 

 

 

 

 

 

 

 

 

 

 

 

사장님이 그림에 조예가 깊으신가?

뭔가 아트갤러리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카페 내부에 이런 그림이 걸려있었어요. 

 

코로나라서 그런지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빵과 쿠키, 스콘 그리고

다양한 케익종류가 있어요. 

 

특히 케익이 엘레멘츠 특유의 것들이라

다른 빵집에서 다 먹을 수 있는 그런 종류는

아니어서 좋았어요.

 

시간될 때 다시 한번 가서

다른 케익과 빵, 쿠키들도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그리고 커피메뉴판입니다. 

개인카페의 장점은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는 거에요.

이럴땐 무조건 시그니처 음료는 꼭 하나 주문해야죠!

 

저는 엘레멘츠라떼, 쑥라떼, 카페라떼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한조각을 주문했어요.

 

 

귀여운 스티커 굿즈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시네요
쿠폰도 있어요! 10잔에 1잔 무료

 

 

 

 

 

 

 

주문했던 엘레멘츠라떼, 카페라떼,

쑥라떼, 블루베리치즈케이크가 나왔어요.

딱 봐도 예뻐요 😆  만족만족

 

 

 

 

 

 

 

 

쑥라떼

민트 색이 너무 예뻐요. 위에 크림은 달콤하고 아래 민트색 음료는쑥향이 생각보다 많이 나요.너무 달진 않고 쑥으로 만들어져서어른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엘레멘츠라떼

이건 진짜 맛있어요.

꼭 드세요!

 

우유는 부드럽고 위에 에스프레소는 고소하고 쌉싸름

위에 설탕이 있었는데 토치로 약간 불맛을 냈는지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저희 엄마는 드셔보시고

가마솥 누룽지 맛이 난다고 ㅎㅎㅎ 하셨어요 🤣🤭

 

위에 있던 에스프레소외 설탕이 내려가면서

우유와 자연스럽게 섞이면

더 맛있게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아이스음료인데 그렇게 차갑지 않아서

겨울에 마셔도 춥지 않아서 좋았어요.

 

 

카페라떼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맛있었어요.

위에 크럼블?도 맛있었고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층 그리고

타르트 빵도 넘 딱딱하지 않고

크럼블같은 텍스쳐라서 맛있었어요.

 

 

 

 

 

 

 

 

 

 

 

카페 엘레멘츠는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베이커리도 독특해서 좋았어요.

 

의자 테이블이 좀 오래 머물기에는불편한 감이 있었지만...ㅋㅋㅋㅋㅋ

 

맛과 인테리어는 인정인정 👍 

율동공원 산책하고커피마시러 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평일엔 사람 많지 않아서 넘 좋아요. 

 

 

저는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초코 스콘이랑 쿠키, 단호박 타르트에 도전해보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