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판교 카페 도래미시 뷰가 좋은 카페 맛있는 커피 전문점

Favorite Studio 2021. 12. 26. 11: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판교의 뷰가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 도래미시 입니다!

 

 

도래미시

매일 11:00-23:00

 

 

 

 

 

 

 

 

 

 

 

카페 도래미시는 이전에 소개드렸던

능라도와 가까운 카페입니다. 

서판교 운중동에 위치해있어요. 😊

카페 내부가 널찍해서 테이블이 많아요.

 

 

 

 

 

 

 

 

 

 

통유리창이 있어서 햇살도 잘 들어오고

창가자리에서 밖을 바라보면

확 트인 느낌이라 뷰가 참 좋답니다. 🤗😁😉🧡

 

 

 

 

 

 

 

 

 

카페 도래미시는 커피 전문점답게

커피기구들을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하여 직접 사용하고 있었어요.

로스팅기계 보입니다.

그리고 저 유리 기구는 사이폰 기계였던가요?

잘 모르겠지만 암튼 추출 중이었어요.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조각케익도 있어요.

 

그리고 생과일 주스를 위한

싱싱한 과일들도 보입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합니다.

커피 종류도 많고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한

생과일주스 메뉴도 다양해요!

 

 

 

 

 

 

 

 

 

저는 아메리카노 2잔과

비엔나치노, 카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저는새로운 카페에 방문하면 

그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를 먹고 싶어서

 

꼭 그 카페 특유의 메뉴를 시켜보곤 한답니다.

 

비엔나치노는 생크림이 올라간 우유를 넣은 커피인데

부드럽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도 맛있었고요.

 

 

 

 

 

 

 

 

 

그나저나 커피잔 예쁘지 않나요?

개인카페나 커피전문점에 오면 좋은 점은

커피잔에도 신경을 많이 쓰셔서

예쁘고 독특한 잔으로 커피를 주시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개인카페에 오면 커피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카페 특유의 분위기나 사장님의 안목도 느낄 수가 있어요.

 

 

 

 

 

 

 

 

 

 

어쨋든 카페 도래미시는

사람도 붐비지 않고 커피 맛도 좋아서

저는 참 만족한 카페였답니다.

 

서판교에서 식사하시고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자,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