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현역 예쁜 감성카페 레이지민트 사진찍기 좋은 카페 귀여운 라떼아트

Favorite Studio 2021. 12. 4. 11: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의 예쁜 감성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색감이 예뻐서 사진에도 잘 나오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분당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바로 레이지민트 입니다!

 

 

레이지민트

매일 11:30 ~ 23:00

 

 

 

 

 

 

 

 

 

 

 

레이지민트 카페는 예쁜 인테리어로

서현역에서 요즘 핫한 카페인데요.

조명부터 소파, 거울 등 가구와 소품들을

골드와 대리석으로 톤을 맞추셨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와요.

 

 

 

 

 

 

 

 

벽은 빈티지한 느낌도 있네요.

편한 소파 자리도 있어서

카페 내부가 꽤 넓고 자리도 넉넉한 편이에요.

무엇보다 의자가 편해요 ㅎㅎㅎ

 

 

 

 

 

 

 

 

 

지금은 꺼져있지만

사진에 보시면 양초들이

오브제에 여러 개가 배치되어 있어요.

저녁에 불이 켜지면

이것도 완전 예쁜 소품이 될 것 같네요.

 

 

 

 

 

 

 

 

 

인테리어만 예쁜 줄 알았는데

샐러드나 베이커리 종류들도 다양해서

간단히 브런치 먹으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케익이나, 타르트, 크럼블도 보이시죠?

넘 맛있어 보이지만... 배부른 관계로

라떼를 시켰어요.

 

언젠가부터 카페에서 라떼만 시켜먹는....1인입니다.

다음번에 다른 걸 좀 먹어보도록 할게요 ㅋㅋㅋㅋ

 

 

 

 

 

 

 

 

 

 

카페 한켠은 또 다른 느낌이죠?

벨벳, 골드, 파스텔 톤의 의자로 포인트를 줘서

좀 더 색감있게 변했어요.

 

또 계단 형식의 좌석도 보이시죠?

요즘 인스타에 많이 보이는 인기 있는 스타일이네요 📷📸

 

 

 

 

 

 

 

 

 

단체 손님을 위해서 커튼으로 분리된 좌석도 있고요.

뭔가 생일파티하기도 좋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요즘 인기 있는 핑크 뮬리 같은 소품이 있어서

러블리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ㅎ

 

 

 

 

 

 

 

 

 

그리고 주문한 라떼가 나왔어요.

레이지민트 이름답게 커피잔도 민트색이네요.

 

그리고 라떼아트 😍😺😸🙊🧡💜🐶🐱☕

넘 귀엽지 않나요?

귀여운 라떼아트에 진심인 레이지민트네요 😆 

 

 

 

 

 

 

 

 

 

 

 

이렇게 귀여운 동물 라떼아트는 처음 봤어요 ㅋ.ㅋ.ㅋ

모양을 잡는 틀 같은 게 있을까요?

너무 귀엽게 잘 만드신 것 같아요.

기본 라떼에도 신경 많이 써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서현역에 예쁜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레이지민트가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예쁜 색감, 감성, 트렌디 아이템을 모두 사용해서

사진에도 잘 나오고 기분도 좋아지게 만들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귀여운 라떼아트가 감동이었어요 ㅋ.ㅋ.ㅋ

그냥 신경 안쓸 수 있는 부분도

정성 들여주셔서 감탄도 하고

사진도 찍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나중에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