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정자역 빵집 안데르센 #분당 유명 베이커리 #시오앙버터 #오레오쿠키

Favorite Studio 2021. 11. 14. 10:2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정자역의 유명한 빵집 안데르센을 소개해드릴게요. 

안데르센은 분당에서 손꼽히는 유명 빵집입니다.

 

 

안데르센

매일 07:30 ~ 24:00

 

 

 

 

 

 

 

 

 

정자역과 아주 가까이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저는 유명하다고 말로만 듣고 먹어보기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꽤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빵집입니다.

레몬색 간판이 눈에 띄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빵과 함께 음료 메뉴가 보입니다. 

빵만 사기 아쉬우니까 어울리는 음료도 함끼 구매하면 좋겠네요. 

 

 

 

 

 

 

 

빵 코너입니다.

정자역 안데르센은 크지 않은 빵집인데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샌드위치, 케익, 빵, 쿠키 등 있을 건 다 있어요.

 

 

 

 

 

 

 

 

이렇게 종류가 많은 빵집에는 

발효빵이나 치아바타가 보통 없는데 여긴 골고루 다 있네요.

 

 

 

 

 

 

 

진짜 좋은 점은 쿠키도 직접 구우신다는 거에요. 

안데르센 제과점 이라는 타이틀 답죠?

저는 운좋게 쿠키가 막 구워져 나온 때에 방문해서

오레오쿠키와 바나나 초코쿠키를 구매했어요.

한국에서 먹기 힘든 맛이에요.

오레오 쿠키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안데르센 과자점의 시그니쳐인

시오빵 (소금앙버터빵) 을 구매했습니다. 

진짜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먹어 본 앙버터 중에 최고였어요. 

시오빵은 무조건 드셔야합니다 강추에요 강추 👍👍🤌💚🧡🤠🥳

 

함께 구매한 에그타르트

 

 

 

 

 

 

디저트로 먹는거라

시오빵, 쿠키, 에그타르트 밖에 못먹어봤던게 참 아쉽지만...

그래도 시오빵과 오레오쿠키는 진짜 강추드려요.

다음번에 또 다양한 빵을 먹어보고 또 후기를 쓰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