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정자역 서혜커피 #정자동카페 #정자역 신상카페 #정자역 로스팅커피

Favorite Studio 2021. 11. 13.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정자동의 신상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바로 서혜커피 입니다!

 

 

서혜커피

평일 07:30 ~ 22:00

주말 10:00 ~ 22:00

 

 

 

 

 

 

 

 

 

 

정자동에 위치한 서혜커피는

정자역과 엠코헤리츠단지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새로 지어진 정자동 두산타워 앞에 있어요.

 

두산타워 앞이라 그런지

직장인들의 모닝커피를 위해

평일엔 오전 7시 30분에 오픈하네요.

 

 

 

 

 

 

크로플과 밀크티가 유명한 서혜커피 문 앞에

가판대가 있으나 찾기 쉬우실 거에요.

 

 

 

 

 

 

서혜커피는 신상 카페답게

화이트 모던의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내부도 굉장히 모던하답니다.

 

로스팅을 직접하시는지 로스팅 기계가

유리창 너머로 보이네요.

 

 

 

 

 

 

카페가 작은 편인데

내부에 그래도 자리가 꽤 있어요.

 

주말에 갔는데 테이블이 꽉 차 있어서

좌석은 찍지 못했어요.

 

 

 

 

 

 

신상카페라서 커피 머신이나 기구들이 깨끗하죠?

저 뒤에 보이는 기구는 더치 기구인 것 같아요.

다양한 기구들이 있는 것을 보니커피에 자부심이 있는 카페같아요.

우유도 서울우유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작은 카페지만

커피 메뉴는 다양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심지어 4가지 원두를 블렌드하신다고 하네요.

디카페인도 가능하고, 더치커피도 있고,

테이크아웃은 할인해주니 참고하세요 🥳🤠🥤☕

 

 

 

 

 

 

논커피 음료도 다양합니다.

원두랑 드립백도 판매하시네요.

역시 로스팅 카페 답네요 👍👍

 

 

 

 

 

 

 

평일 점심시간 사원증 소지한 손님은 테이크아웃 가격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네요. 

정자역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ㅎ

 

 

 

 

 

 

저는 인기메뉴인

코코넛스무디와 바닐라빈라떼를 주문했어요. 

 

코코넛스무디가 베트남커피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셔야 하는 음료에요. 강추 강추

 

코코넛스무디 꼭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진짜 바닐라빈이 들어간 라떼

 

 

 

 

 

서혜커피는 로스팅을 하는 카페라서 그런지

커피에 자부심이 느껴졌는데요.

역시 커피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정자역에 직장이 있으면

할인받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