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 킨더힐 #율동공원 카페 #분당카페 #분당 키즈존카페

Favorite Studio 2021. 10. 24.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율동공원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킨더힐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키즈존 카페입니다.

원래 노팅힐이라는 카페가 있던 곳인데

인테리어와 상호명을 변경하셨더라구요.

킨더힐 kinder hill , 말그대로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카페에요.

뒷 마당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현재 아메리카노는 오픈 기념으로 할인 행사 중이니사람 없을 때 가셔서 할인받으세요 ㅎㅎㅎ

 

 

 

 

 

 

 

이 카페도 화이트톤 베이스에 그레이나 아이보리 가구, 조명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요즘 유행 중인 인테리어인가 봅니다.

 

 

 

 

 

 

 

 

소파도 두 테이블 정도 있어서 편하게 커피 타임 😚☕

 

왼쪽에 아이들 장난감 있는 공간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오픈 행사로 할인 중이니까 참고하세요. 

행사하니까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ㅎㅎㅎ

 

 

 

 

 

 

 

초록, 노랑 머그컵들

미드 센추리모던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쨔쟌- 내돈내산 인증

진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먹었어요 ㅎㅎㅎ

 

 

 

 

 

 

 

 

 

평일에 조용한 카페나 일할만한 카페 찾으시면 킨더힐이 좋구요.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율동공원 가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특히 아주 어린아이일 경우가 좋을거에요.

아무래도 공원에 큰 어린이들이나 자전거나 키즈카 타는 아이들이 있어서

이 카페 뒷마당에서는 다치지 않고 잘 놀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