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르틴 #판교 브런치 #분당 브런치 카페 #운중동 브런치

Favorite Studio 2021. 10. 23.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 신상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르틴 입니다.

 

 

오픈

매일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월요일 휴무 

 

 

 

 

 

 

 

 

 

 

 

 

 

브런치 카페 아르틴은 운중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판교역이랑 가깝진 않아서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에요. 

그리고 감성 인테리어로 사랑받고 있는 카페에요.

보라색 컬러로 간판에 포인트를 줬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인테리어구요.

컬러감있는 의자와 조명으로 임팩트를 줬어요.

나중에 보면 음식들이 컬러감이 있는데 이런것들도 감안하신 것 같아요. 

 

와인도 판매되고 있네요.

 

 

 

 

 

 

 

테라스에도 2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 좋을 때,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요.

저는 버섯크림파스타, 폴드포크 에그 베네딕트, 

크림치즈 프렌치 토스트,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폴드포크 에그 베네딕트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었고 부드럽고

에그 베네딕트인데도 양도 많고 괜찮았어요.

플레이팅도 참 예쁘죠?

 

폴드포크 에그 베네딕트

 

 

 

 

 

 

 

크림치즈 프렌치 토스트는 달달구리해요.

브런치보다는 디저트 느낌이에요.

근데 맛있긴 맛있어요.

이것도 색감 너무 예쁘죠?

 

크림치즈 프렌치 토스트

 

 

 

 

 

 

 

버섯크림파스타는 우리가 아는 그런 맛있는 맛ㅋㅋㅋㅋ이에요.

면도 잘 익었고 꾸덕한 크림도 넘 맛있어요.

전 맵진 않았어요.

 

버섯크림파스타

 

 

 

 

 

 

 

음료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이것도 예쁜색감의 자몽에이드에요 ㅎㅎㅎ

 

생각보다 북적이지도 않고

인테리어와 음식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위기가 좋아서

저녁에 와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쨔쟌 - 내돈내산 인증

 

 

 

 

 

 

 

 

 

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구독과 공감버튼 ❤ 그리고 댓글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