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판교 고급스러운 식당 #한와담 #판교소고기 #판교한우

Favorite Studio 2021. 10. 14. 17:2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판교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바로~~~ 한와담입니다.

 

 

 

 

 

 

 

 

 

 

 

 

 

한와담은 판교역 4번출구와 가까운 알파돔타워 1층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데이트, 소개팅, 약속장소로 정해서 모이기가 편이하죠.

물론 주차장도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숙성된 고기를 자랑하느 한와담에는

고기 전용 냉장고가 키친 밖에 나와있어서 구경할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합니다.

그래서 특별한 기념일 데이트 하기 좋은 식당일 것 같네요. 

콜키지도 프리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메뉴판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한우, 와인, 담소의 앞글자를 따서 한와담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한와담의 메인메뉴입니다.

메뉴판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저는 한와담 스페셜 한판을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도 다양하네요.

곱창국수 군침이 돌지만...

임실치즈를 추가했어요. 

 

드링크, 디저트 메뉴

 

 

 

 

런치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와담 스페셜 메뉴와 임실치즈가 나왔네요.

감자, 양파, 버섯, 줄기콩도 함께 나옵니다.

고기는 등심, 안심 등이 부위별로 나왔네요.

 

 

 

 

 

 

 

기본찬이 나온 모습이에요.

샐러드, 김치, 파채무침, 장아찌, 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 등이 나옵니다.

 

 

 

 

 

 

 

불판을 기름으로 코팅하신 다음, 안심을 먼저 구워주시네요.

캬...다시보니 또 생각납니다. 

 

 

 

지글지글 구워지는 등심

 

 

 

 

 

 

다 구워진 한우 안심과 등심

너무 맛있겠죠?

 

 

 

 

 

 

 

다 구워진 야채와 치즈

 

 

 

 

 

 

 

크으 ~~~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나 역근처에 있어서 약속장소로 참 좋았고

한우집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워 마음에 들었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판교 한우 맛집 리뷰였습니다.

이번주는 고급진 한우 맛집에서 저녁 어떠신가요? 😊

오늘은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