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정자동 카페써밋 루프탑 카페 전망좋은카페

Favorite Studio 2022. 5. 1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정자동의 루프탑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카페써밋 입니다!


매일 11:00 - 18:00



 

 






정자동에 위치한 카페써밋은 하이마트 옆 건물인 리더스프라자에 위치해있어요.
이름에서부터 추측하실 수 있는데
건물 꼭대기에 있어서
전망이 좋은 카페입니다.










엘레베이터타고 5층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정면에 카페가 보여요 ㅎㅎㅎ
5층엔 카페 하나뿐이에요.
입구부터 모던하고 깔끔깔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 사진찍기 좋고
인스타 감성샷 찍기 좋아요.










이 카페는 오전 11시-오후6시 오픈이에요.
좀 특이하죠?
저녁에 캠핑 분위기나게
조명해놓고 테라스 열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테라스에 알전구 켜가지고
오붓한 분위기내면 진짜 좋을텐데...아쉽...
어쨌든 낮에는 완전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랍니다. ㅎㅎㅎ










여기 카페가 특이한게
룸이 2개가 있는데 교육공간인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입니다.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고 세련된 인테리어입니다.
특히 소파 자리가 많아서 완전 좋아요.
그리고 통 유리창이어서
편하게 앉아서 뷰를 즐길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넓고
탁 트여있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여기 클라우드 룸과 오렌지 룸이 있었는데
교육공간인 것 같았고
제가 갔을 때는 교육하고 있진 않았어요.
그리고 그 앞에 단체 손님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도 있었어요.










+ 테라스로 나가는 길
제가 갔던 날은 약간 흐릿한 날씨여서 아쉬웠는데
날씨 좋을 때 가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완전 시원하게 트여있고
테라스 공간이 여유로워서 좌석도 많았어요.
그리고 앞에 이보다 높은 건물이 하나도 없어서
완전히 트여있는 느낌.
진짜 찐 루프탑이에요 ㅎㅎㅎㅎ










카페써밋 마운틴뷰 ㅎㅎㅎ
바 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인스타감성으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진짜...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저는 아이스카페라떼, 카페라떼,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은 못찍어서 ㅠㅠ
아래 네이버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출처 : 네이버







카페도 깔끔한게 신상카페인가봐요.
컵이랑 컵받침도 완전 깨끗하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새 것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저는 아이스라떼를 마셨는데
커피 맛있었어요.
보통 뷰 좋은 카페에 커피 별로 기대안하는데
커피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ㅎ
써밋라떼도 있는데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파란색 컵받침 - 바닐라라떼 5,000원
카페라떼 5,000원
아이스카페라떼 5,000원






분당 전망 좋은 카페, 카페써밋 어떠셨나요?
요즘 같은 날씨 좋은 날,
여름이 오기 전에 얼른 가서
멋진 뷰를 감상하시길 추천드려요.

진짜 겨울되면 이런 뷰와 테라스를
언제 즐기겠습니까 ...!!!
햇살과 뷰 그리고 커피 즐기세요 😆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