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맥 립스틱 발색샷 비교 씨쉬어vs릴렌트레스리레드vs멀잇오버

Favorite Studio 2022. 1. 3. 10: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맥 립스틱 발색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내돈내산 리뷰에요.

최근에 맥 씨쉬어 립스틱을 구매했는데

원래 쓰고 있던 맥 립스틱 2개와

발색 비교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준비해봤습니다.

 

 

 

 

 

자, 우선 최근에 구매한 씨쉬어 립스틱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씨쉬어는 맥 립스틱에서도 유명한 웜톤의 글로시한 립스틱이에요. 

패키지 끝에 립컬러가 나와있어요.

저는 보통 채도높은 컬러를 선호하긴 하는데

노메이크업일 때나 옅은 화장했을 때

말린장미색이 부담스럽지 않고 좋더라구요.

 

 

맥 씨쉬어 31,000원
립 케이스도 글로시
말린장미의 정석, 씨쉬어

 

 

 

 

 

 

 

씨쉬어 발색부터 보여드릴게요. 

채도 높지 않은 말린장미의 정석 같은 컬러에요.

차분하고 단아한 색상이죠.

매트하지 않고 글로시해서

촉촉한 타입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겠네요.

 

 

글로시해서 반짝거리는 거 보이시죠?

 

 

 

 

 

 

 

 

이제는 제가 이미 소유하고 있던 2개의 립스틱과

씨쉬어 발색 비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릴렌트레스리 레드와 멀잇오버를 갖고 있었어요.

우선 세가지 발색 비교란 다음에

나머지 2개 립스틱 단독 발색을 보여드릴게요.

 

 

씨쉬어 - 웜톤, 말린장미, 글로시

릴렌트레스리 레드- 쿨톤, 핫핑크, 매트

멀잇오버 - 웜톤, 벽돌, 매트

 

립케이스 텍스쳐 보이시나요?

립스틱 텍스쳐랑 비슷하게

매트는 매트 케이스, 글로시는 에나멜 케이스에요.

릴렌트레스리 레드는 특이하게 반짝이는 케이스입니다.

 

 

 

 

 

 

 

 

 

아무래도 릴렌트레스리 레드와 멀잇오버는

사용하던 제품이라 좀 사용감이 눈에 보이시죠? 하핫

 

 

 

 

 

 

 

 

3가지 립스틱이 완전 다른 매력을 갖고 있어요.

릴렌트레스리 레드는 레드라고 써있지만

실제로 핫핑크, 푸시아핑크에 가까운 색상이에요.

 

씨쉬어는 셋중에 가장 글로시하고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말린장미 색상이에요.

 

마지막으로, 멀잇오버는 벽돌색, 베이지톤 색상이에요. 마마무 화사가 자주 사용할 것 같은 색상입니다.

 

 

 

 

 

 

 

 

 

 

자, 그럼 단독 발색샷 보여드릴게요. 

먼저 릴렌트레스리 레드입니다.

아이유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제품이죠.

쿨톤 핫핑크 색상인데요.

저는 웜톤인데도 바릅니다 ㅋㅋㅋㅋ

근데 얼굴 동동 뜨지 않고 괜찮았어요.

웜톤인 분들도 걱정할 정도의 색상은 아니니까

안심하세요 ㅎㅎㅎ 자주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엄청 매트하기때문에 투명 립글로스가 꼭 필요해요...ㅋㅋㅋ

 

 

 

 

 

 

 

 

 

마지막으로 멀잇오버입니다.

매트한 벽돌색,  톤다운된 베이지색이에요.

현아 립스틱으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이 립스틱 보면 생각나는 사람은 ...마마무의 화사입니다.약간 뭐랄까...미국 언니들이 할 것 같은 립컬러입니다.저는 보통 베이스로 바르거나 치크대신 쓰기도 합니다.

 

 

 

 

 

 

 

 

 

 

 

맥 립스틱 발색 리뷰 어떠셨나요?

여러분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리뷰를 준비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