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정보

서현역 공항리무진버스 인천공항 김포공항 공항가는법

Favorite Studio 2023. 1. 13.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현역에서 공항가는 리무진버스 예약하는 방법과 버스 시간표를 알려드릴게요.

예전에는 서현역에서 예약없이 리무진버스 승차가 가능했었는데 요즘은 어플로 예약없이는 탈 수 없더라고요.

우선 Play store에서 버스타고 라는 어플 다운받아야 해요.



버스타고 어플을 켜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해야해요.



출발지는 경기 > 서현역 을 선택해주세요.




도착지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 김포공항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면 버스 승차 가능한 시간표가 나옵니다.
10월 기준으로는 서현역에서 인천공항까지 리무진버스 요금이 9,500원이었네요.
거의 40분간격으로 리무진버스가 있어요.

300x250



원하는 시간 선택해서 일반가 빨간색 버튼 눌러주고 좌석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2022년 12월기준으로는 성인1명 10,000원이었어요.



좌석 선택하고 예매하기 버튼 눌러서 결제해주면 버스 예매가 완료됩니다.



그렇게 예매를 하고 리무진 버스 탑승 당일날에 앱을 켜서 하단에 예매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예매했던 티켓이 나옵니다.
그리고 탑승 전에 모바일 발권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QR코드가 나와요.
탑승하실 때 기사분이 안내하시는 기계에 이 QR코드를 대고 스캔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김포공항 혹은 인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의 서현역 탑승시간표입니다.
인천공항은 새벽 4시 10분부터 리무진버스가 있어서 아침 비행기 예약하신 분들은 탑승하기 좋을 것 같아요.



공항리무진버스 예약방법 어렵지 않고 참 간편하죠?
좌석 예약도 되서 경쟁할 필요도 없고 ㅎㅎㅎ 아주 편안하네요.
그리고 버스타고 어플 예약하고 탑승시간보다 일찍 서현역에 도착했는데 이전 리무진 버스가 마침 도착했고 자리도 남는다면 예약한 거로 탑승 가능하다고 해요!ㅎㅎㅎㅎ

다들 구정때 여행 많이 계획하실텐데 간편한 리무진버스 예약으로 여행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