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정보

캠블리 후기 영어회화 원어민회화 영어공부앱리뷰 영어회화앱 영어스피킹

Favorite Studio 2022. 12. 30.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영어회화 앱 Cambly 캠블리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설정은 pc버전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 링크로 회원가입 후, 프로필에 이름을 작성해주셔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튜터가 내 이름도 볼 수 없고 숫자로만 인식되서 약간 처음에 저를 무서워하는 느낌 ㅎㅎㅎ 이었어요.

https://www.camb.ly/s/21ASB

 

캠블리 Cambly, 전화영어 그 이상의 영어회화어플

Cambly에서 원어민 튜터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어 수업을 받으시고, 영어 회화의 자신감을 키우세요!

www.cambly.com



회원가입 및 프로필 설정 후, 휴대폰이나 태블릿pc로 영어회화 진행하시려면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다운 받아뒀기 때문에 이렇게 나오네요!
처음에 튜토리얼로 5분 수업 참여가 무료로 가능해요. 회원가입해보시고 무료 수업 5분에 한번 참여해보세요!



저는 미리 수업을 하루 전에 예약한 상태인데요.
수업시간을 원하는 튜터의 스케줄을 보고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어요.
그리고 수업 1시간 전에 알림이 옵니다.
"Your reservation with 튜터이름 starts at 시간"
이렇게 어떤 튜터와의 수업이 몇시에 시작된다! 라는 알림이 오니까 까먹지 않고 수업에 준비할 수 있어요.



앱에 들어가보면 바로 상단 메인페이지에 오늘 예약한 수업과 일정, 튜터 이름이 보이네요.
앱은 사용하기가 아주 간편해요.
그리고 하단에 이번주 혹은 다음주 수업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버튼도 있답니다.



먼저 홈버튼 옆에 튜터라는 버튼 눌러보시면
수업이 가능한 튜터 리스트가 보입니다.
수업 예약하기에 앞서서 튜터들의 정보와 스펙, 리뷰와 평점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선택하셔서 수업에 예약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좋은 점은 오른쪽에 작대기 3개짜리 버튼을 누르면 튜터 조건검색이 가능해요.
티칭스타일과 원하는 억양 선택이 가능해서 좋아요.
영국, 호주/뉴질랜드, 미국 억양 선택이 가능해서 영국이나 호주, 뉴질랜드 유학 준비하시는 분들은 원어민 국적 선택으로 특정 억양에 익숙해지시는 데 도움을 많이 받을 것 같네요.



원하는 튜터를 고르면 이렇게 그 튜터의 프로필과 국적, 평점, 리뷰, 스펙, 일정을 보실 수 있어요!

300x250



일정을 누르면 날짜별로 가능한 시간이 나옵니다.
이 목록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세부일정과 시간 선택이 가능하고요.



아래와 같이 최종 예약 확인 팝업창이 떠요.
그럼 예약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저는 주 2회 30분 수업을 신청해봤는데요.
언제 구독권이 끝나는지와 몇회 몇분 수업 구독권인지 i버튼 누르시면 확인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하단 탭에서 3번째 버튼인 커리큘럼을 눌러보세요.
원하는 커리큘럼 선택 및 이에 따른 튜터 선정이 가능하므로 하나씩 눌러서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하단 탭 가장 오른쪽에 설정을 누르시면 나의 플랜에서 본인 구독정보, 결제정보를 확인 및 수정 가능해요.



나의플랜 누르시면 이렇게 본인이 선택한 구독권 보실 수 있고 기간 수정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우선 1개월짜리 하루 30분 주 2회 플랜을 구매했어요.
주2회 30분 수업의 경우, 수업료는 아래와 같아요.
1개월 130,000원
3개월 117,000원
6개월 104,000원
1년 91,000원

장기 구독 결제하면 금액이 저렴해지네요.



앱 관련해서 에러있거나 구독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설정>고객센터로 들어가시면 해결 가능하답니다. 챗봇으로도 상담 가능해요!

 




설정>수업예약 으로 가시면 다시 한번 본인 수업 예약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설정>수업기록 으로 가시면 본인이 했던 수업이 영상으로 기록되어서 복기하면서 다시 공부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굉장히 민망하다는 것ㅋㅋㅋㅋㅋ 내걸 내가 보기가 쉽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

 

수업기록에서 수업영상과 자료들 복습 가능해요




지금까지 2번 수업해봤는데요.
우선 튜터 선택과 조건검색 가능하다는 것이 너무 좋았고 생각보다 튜터가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10년이상 경력 가진 튜터들이 꽤 많아서 제가 수업 준비 따로 하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자료를 갖고 있어서 화면 쉐어하면서 같이 공부하고 제가 말한 문장을 바로바로 고쳐줘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기본적인 언어는 할 수 있는데 영어회화 모임같은 곳에 가면 가벼운 대화를 많이 하기 때문에 제 문장이 원어민이 듣기에 네추럴한 표현인지, 잘못말 했을때 고쳐주는 사람이 없어서 뭔가 개선되는 느낌을 못받았거든요.
그런데 제가 바로바로 피드백줬으면 좋겠다고 미리 요청해두었더니 제 문장을 바로바로 고쳐주고 더 긴 문장을 구사하도록 도와줘서 좋았어요.

여러분도 재미나 인맥위주의 영어회화 동호회나 듣기만하는 수업이 지겨우셨거나 부끄러움 때문에 일대일 수업을 선호하신다면 캠블리 추천드릴게요!
특히 직장인분들은 자기 일정에 맞춰서 수업시간을 자유자제로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답니다. 주2회 결제하셨으면 월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2번만 진행하시면 돼요!

그리고 이건 순전히 저의 내돈내산으로 결제해서 주관적인 후기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번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