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빵선생 율동공원 카페 분당 빵지순례 소금빵 쑥떡쑥떡 생크림팥빵

Favorite Studio 2022. 4. 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빵지순례 하기 좋은 베이커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빵선생 입니다!


매일 08:00 - 23:00










빵선생은 율동공원A주차장, 율동푸드파크 쪽에
위치해 있는 베이커리입니다.
빵이 맛있다고 지인들에게 전해듣고
3번정도 가본 것 같아요.
1-2층 모두 빵선생이어서
좌석도 넉넉해서 식사 후에
티타임하러 오기 좋아요.









빵선생은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고메버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 소금빵이 유명한지 몰랐는데
맛있다고해서 저도 한번 구매해봤어요.










유기농 밀가루, 천연발효, 100%우유버터를
사용한다고 하니 어린아이들이 먹어도
안심되는 빵집이에요.










그리고 요즘 날씨가 좋아서
율동공원 주말에 피크닉 오시는 분들을 위한
피크닉세트도 있었어요.
인스타 감성샷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네요 ㅎㅎㅎㅎ
인스타그램이나 전화로 예약받는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려요!










저는 이 테라스 자리를 좋아합니다.
주말보다 오히려 평일에 이 자리가 귀해요.
예전엔 늘 이 자리에 사람이 있었는데
제가 갔던 날은 약간 쌀쌀해서
손님들이 모두 빵집 안에 계셨어요.









커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병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빵은 여기서부터!
소금빵이 유행이어서 그런지
정문에서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 게
소금빵이었어요.
저도 얼른 하나 골라담았어요. 😚😚











그 외, 조각케익류도 보입니다.
타르트처럼 과일들이 올라간 케익이 있어요.
그리고 샌드위치, 생크림팥빵 등이 있네요.










그 옆에 신기하게 고구마빵이 있어요.
진짜 고구마처럼 🍠  생겼죠?
귀여워서 담아줬어요.

마늘바게트도 있는데 저건 지난번에 먹어봤어요.
일반 빵집의 마늘바게트보다
더 기름지고 약간 튀긴 것 같은 느낌?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하는데 이것도 베스트네요.








이렇게 빵이 쭉 나열되어 있는데
반대편에도 완전 다른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처음에 고르기 힘들답니다. 😅😅


 

왼쪽에 츄러스도 있는데 먹음직스러워요 ㅎㅎㅎ







빵 종류가 독특하지 않나요?
바질 토마토 빵이랑 쑥떡쑥떡 ㅎㅎㅎ
여기만의 시그니처 빵이에요.
지난번에 저는 바질 토마토 먹어봐서
이번엔 쑥떡쑥떡을 구매했어요.










1층 중앙에는 빵과 카운터가 있고
양쪽 창가에 내부 좌석이 있어요.
2층에도 좌석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리고 카운터에서
커피, 차, 에이드, 스무디, 빙수 등
음료 주문이 가능합니다.











커피도 꽤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취급하고 있어서 선택 가능하고
선물용 원두도 판매되고 있어요.
드립백도 따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귀엽게 포장된 선물용 원두








빵선생은 코로나 이후로 위생을 위해
빵 컷팅을 직접 해야했어요.











쨔쟌
저는 따뜻한 라떼 1잔 (5.0)과
소금빵(2.8), 고구마빵(4.0),
쑥떡쑥떡(4.7)을 구매했어요.

4개 모두 구매하니까 16,500원이었는데
깜빡하고 영수증 출력을 못했네요 ㅠㅠ
어쨋든 내돈내산입니당











테이크아웃해서 오자마자
빵 상태 괜찮은지 체크하고
사진 찰칵찰칵 📷


고구마빵과 소금빵
쑥떡쑥떡








근접샷ㅎ.ㅎ
맛있어보이죠?
빨리 먹고 싶은데 참고 사진찍기란...ㅎㅎㅎ









먼저 고구마빵부터 먹어봤는데요.
빵부분은 찹쌀로 만들어졌는지
쫀득쫀득했어요.
그리고 달달한 고구마 무스 같은게
빵 속에 채워져있었어요.
생각보다 더 달달 ㅎㅎㅎ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빵이에요.










그리고 소금빵
기대 안했는데 완전 쫄깃쫄깃

직원분이 나중에 드실거면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려먹으라고 해서
집에 가져와서 사온지 몇시간 뒤쯤
15초 돌려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원래 소금빵이 맛있는 건가...?
짱 고소하고 짭짤한데 완전 쫄깃쫄깃
이렇게 쫄깃할수있다고? 정도에요 진짜
빵선생가면 소금빵은 필수로 꼭 드세요.
빵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거에요!!!
완전 쫀득쫄깃 난리남...고기인줄 ㅋㅋㅋㅋ










못찍었지만 ㅎㅎㅎㅎ
쑥떡쑥떡도 달다구리한 맛으로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쫀득한 빵이었어요.

빵선생 빵은 천연발효라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쫀득거리는 식감이에요.
너무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저는 여기가 아침부터 열어서
아침 일찍 빵이랑 커피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

분당 빵지순례하러
빵선생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