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내돈내산 구매후기 자외선차단 썬크림

Favorite Studio 2022. 3. 8. 10: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새로 구매해서 사용해본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원래 닥터지 썬크림을 계속 사용하다가
화장할 때 조금 얇게 발리는 썬크림을
찾아보려고 새롭게 구매했어요.

셀퓨전씨 레이전 썬스크린은
이전에 디렉터파이나 뷰티유튜버들 사이에서
영상으로 여러번 소개되서 알고있던 제품인데
11번가에서 얼마전 세일을 하고 있어서
얼른 구매해버렸어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50ml
+ 레이저 썬스크린 20ml + 비비크림 20ml


세트 기획상품을 쿠폰 할인받아서
13,250원에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인증

 

 

 

 

 

아래 링크로 11번가에서 구매가능해요! 😚👍

 

11번가 쇼핑 스트리트

구매하기 : http://iryan.kr/t61bah8tjo 

 

[11번가] 셀퓨전씨/레이저썬/진정크림/재생크림

카테고리: 선크림/선블록, 가격 : 13,500원

iryan.kr

 

 




현재는 품절인데
온라인 리미티드 기획상품이에요.
단품으로 사려다가
기획상품이 가성비가 더 좋은 것 같아서
구매했답니다.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가 비비크림이에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50ml + 20ml + 비비크림 20ml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과 비비크림 조합은 밀착스킨케어 조합
13,250원에 레이저 썬스크린과 비비크림까지!
증정용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20ml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센티브 20ml







요즘 비비크림은 안쓰지만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과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비비크림)는
자외선 차단과 밀착 피부 스킨케어
조합으로 만들어졌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2개를 한꺼번에
사용해보고 조합이 어떤지 봐야겠어요.


우선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이
궁금해서 이것부터 써볼게요.
우선 SPF 50+ 에 PA+++ 입니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은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 완료된 제품이네요.

요즘같은 시기에 미세먼지 달라붙지 않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저자극 선크림에 피부 안정성 테스트도
완료되었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셀퓨전씨 선스크린은

입구가 좁아서 뭔가 위생에 좋을 것 같아요.

 

발라보니 백탁현상도 없고

수분감도 적당히 있어서 잘 펴발리고

눈시림도 전혀 없어요.

화장할 때 화장이 밀리지 않아서

바르기 좋은 선크림이에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바르는 모습

살짝 펴발라도 백탁현상 없답니다.

제가 노메이크업에 선스크린만 바르고

몇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전혀 눈시림없었어요.

 

뻑뻑한 느낌도 아니어서

일단 이 제품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세일할 때마다 쟁여서

닥터지랑 비교해보면서 계속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개인적으로 발림성 부분에서는

셀퓨전씨 선스크린이 닥터지 선크림보다 좋았어요.

 

 

 

 

 

 

 

 

 

 

 

 

 

요즘 워낙 선스크린, 선크림이

잘 나오긴하지만

기능적인 측면에서

저자극, 안정성, 미세먼지 테스트 완료,

PA+++와 SPF50+까지 갖추고

발림성까지 좋은 셀퓨전씨 선스크린에

굉장히 만족했어요. 

 

이제는 여름이나 겨울이나 언제나

선크림 발라줘야 되잖아요.

선크림 안바르면 노화도 빨리 진행된다고 하고요.

이왕 바르는거 저자극, 유해성분 없는 제품들

사용하려고 하는게 저의 최소한의 노력이랍니다 ㅎㅎㅎ

 

여러분이 선크림 선택하실 도움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