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에뛰드하우스 순정 폼클렌저 여드름피부세안제 약산성 저자극 클렌징폼

Favorite Studio 2022. 1. 10. 11:3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약산성 폼클렌징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에뛰드하우스 순정 폼클렌저 입니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은

선크림, 크림, 토너, 폼클렌징 등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모두 순정 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약산성에 저자극 제품입니다.

 

 

아래 링크로 11번가에서 1+1 구매 가능해요!

 

11번가 쇼핑 스트리트

구매하기 : http://iryan.kr/t61baix31h 

 

[11번가] [에뛰드] 순정 약산성 5.5 폼 클렌저 2개

카테고리: 클렌징로션, 가격 : 10,800원

iryan.kr

 

 

 

에뛰드하우스 순정 폼클렌저 150ml.  6,300원

 

 

 

 

 

 

 

 

에뛰드하우스 순정 폼클렌저는

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향료 등이

무첨가되어 있다고 합니다.

관련 성분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적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약산성 제품이라

피부 당김이나 장기적 피부 관리 관점에서

좋은 제품이죠.

 

무엇보다 좋은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장벽 보호와 진정효과가 있다는 거에요.

 

 

출처 : 에뛰드하우스 공식홈페이지
출처 : 에뛰드하우스 공식홈페이지
출처 : 에뛰드하우스 공식홈페이지

 

 

 

 

 

 

 

 

 

 

사용하시는 영상을 보시면

꾸덕한 제형입니다.

 

물을 조금 섞어서 문지르면

바로 거품이 나옵니다. 

 

계면활성제가 무첨가 되었는데도

거품이 잘 나더라구요. 

성분 뿐만 아니라 기능도 좋은 제품이에요.

 

무향이라 생소할 수도 있는데

저는 무향이 오히려 좋았어요.

 

향이 너무 강한 제품은

물로 씻어내고

크림을 발라도 남아있어서

약간 두통을 유발하는 것도 있어서요.

 

제가 나름 냄새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ㅋㅋㅋㅋ

향이 강한 제품은 잘 쓰지 않아요.

 

어쨋든 저자극 제품 인정인정👍 👍 👍 

 

 

 

 

 

 

 

 

지난번에 저의 아침 혹은 데일리 세안용

폼클렌저를 소개해드린다고 했었는데요. 

 

바로 에뛰드하우스 순정 폼클렌저가

저의 아침 혹은 데일리 세안용 폼클렌징입니다.

 

화장지울 때를 제외하고

약산성 제품을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유튜버 디렉터파이님 영상을

자주 보면서 스킨케어 제품 구매할 때

많이 참고 하는데

 

디렉터파이님이 에뛰드하우스 순정라인은

저자극으로 괜찮은 제품이라고 하셨던게 기억나요!

 

어쨋든 그정도로 착한 성분인건

널리 알려진 제품이랍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