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서현역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분당 놀거리 서현역 데이트

Favorite Studio 2021. 12. 11. 11:00
728x90

안녕하세요. Favorite Studio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역 보드게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홈즈앤루팡 입니다!

 

 

 

 

 

 

 

 

 

 

 

몇년전부터 보드게임에 빠져서

보드게임카페 여러곳을 가봤는데요. 

서현역에 레드버튼을 시작으로 보드게임카페가벌써 3-4군데가 생겼어요.

 

이번에 찾게된 홈즈앤루팡은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셜록홈즈 테마 인테리어로 꾸며진 보드게임카페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정면에 카운터가 보입니다.우선 주문을 하기 전에 둘러보면셜록홈즈의 배경인 영국 런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래된 듯한 벽돌과 유럽의 문, 손잡이,조명과 베이커스트릿, 인테리어 색상 등등

 

셜록홈즈 컨셉을 위해 하나하나 신경쓰신 게 느껴지네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셜록홈즈 이야기 배경인

이레귤러스 보고있는 중인데

베이커스트릿의 221B 가 써져있는 문을 보니너무 반가웠어요😚 셜록이라고 쓰인 문패도 달아놨네요 ㅎㅎㅎ사장님이 셜록홈즈 광팬이실까요 궁금😯😮😲

 

셜록홈즈의 집인 221B

 

 

 

 

 

 

 

진짜 영화에 들어온듯한

퀄리티있는 인테리어에 저는 여기가

너무 맘에 들어버렸답니다 핳핳😏

 

 

 

 

 

 

 

 

 

 

 

다락방 컨셉의 룸도 있습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룸이 만석인데

어린 친구들이 특히 다락방을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런던의 지하철 맵도 걸려있었어요.

으아 이거보니까 런던에 가고 싶어지네요.

 

 

 

 

 

 

 

홈즈앤루팡 그리고 베이커스트릿

런런던의지하철을 생각나게 하는 귀여운 인테리어에요.

여긴 자주 올듯한 느낌 ㅎ,ㅎ.ㅎ

 

 

 

 

 

 

 

 

카운터에 이르기 전에

처음 오신 분들을 위해 추천게임 안내가 되어있어요.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추천 게임이 있으니게임 고르는 것에 혼란스러우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양쪽으로 잘 정리된채로 진열된 보드게임들입니다.

얼추 게임을 고르면 이제 카운터로 가면 됩니다.

 

게임 종류가 정말 많죠?

 

 

 

 

 

 

 

 

홈즈앤루팡에서 룸타입은 아래와 같이 2가지입니다.

좌식다락방과 입식테이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일 주말에 따른 요금표를 보시고 시간을 선택합니다.

시간당 요금 - 평일 2,400원, 주말 2,700원 / 청소년 1,800원

3시간 정액요금 - 평일 6,000원 , 주말 7,000원

 

1인 1음료 주문 필수이므로 음료는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음료는 커피, 티, 스무디, 에이드, 주스, 탄산음료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디저트도 다양해요. 

감자튀김, 와플, 나쵸, 허니브레드 등이 있어요. 

 

 

 

 

 

 

만약 주말에 대기가 길어지면

카운터 옆에 스마트폰 사진인화기도 있고요.

뽑기 기계도 있으니 심심할 때 하기 좋을 것 같네요.

 

 

 

 

 

 

 

 

저는 3시간 정액권에

시즈닝 감자튀김, 스노잉라떼, 팝콘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완료하면 룸 위치를 알려주고

음식이 나올 것을 알려주는 진동벨을 줍니다.

 

 

 

 

 

 

 

 

룸 내부에는 티비처럼 생긴 기기가 있는데요. 

이걸로 다양한 게임 방법을 설명해주는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인원에 따라 게임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인원 선택을 정확하게 해야합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다시 카운터로 가서

주문한 음료와 음식을 픽업합니다.

 

 

 

 

 

제가 주문한 스노잉라떼입니다.

되게 기대했었는데 그냥 그랬어요....

위에 하얀부분이 생크림인데좀 되직해서 잘 안풀어지는 느낌이라...마시다보면 목마른느낌이에요 ㅋㅋㅋ나쁘진않지만 특별하진 않은 그런 느낌 ㅎㅎㅎ

 

스노잉라떼 4,500원
먹는 방법을 귀여운 카드로 설명해줍니다

 

 

 

 

 

감튀는 맛있답니당 🍟 🍟 🍟 

 

시즈닝 감자튀김 5,500원
추억의 팝콘치킨 4,500원

 

 

 

 

어디서 나온지 모르겠지만

명언 한마디 툭

 

 

 

 

 

 

 

저는 저 포함 4명이 3시간 정액권 (인당 7,000원)과

스노잉라떼 4,500원 2잔, 아메리카노 3,000원, 제주 천혜향 착즙주스 4,300원

그리고 시즈닝 감자튀김 5,500원, 팝콘치킨 4,500원을 주문했더니

총 56,300원이 나왔네요.

 

3시간 논 것치고 완전 저렴하죠 ㅎㅎㅎㅎ

그리고 게임은 보드게임 방탈출을 해봤는대요.

어려운데 진짜 재밌어서 나중에 또 하러 가려구요 ㅎㅎㅎ

 

게임은 아래 링크로 추천드리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https://m.shoppinghow.kakao.com/m/product/B5098111107/q:%EB%B0%A9%ED%83%88%EC%B6%9C%20%EB%B3%B4%EB%93%9C%EA%B2%8C%EC%9E%84&cateid:&srchhow:Cexpo#layer 

 

코리아보드게임즈 이스케이프 룸 방탈출게임 2

최저가 30,760원 ~ 최고가 69,750원 온가족게임

m.shoppinghow.kakao.com

 

 

 

 

 

 

728x90